고양 플레이

고양 플레이

북한산에서 흘러 내려오는 계곡 사이에 위치해 있는 플레이는 시원한 음료와 계곡에 발을 담구며 휴식하기 좋은 카페다. 내부 공간은 통유리창으로 되어있어 북한산의 형세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카페는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지만, 계곡은 누구나 즐길 수 있어 가족과 함께 카페와 계곡을 즐기러 많은 이들이 찾는 핫플레이스다.



운영시간

월~금 11:00 - 21:00
토요일 10:00 - 22:00
일요일 및 공휴일 10:00 - 21:00


체험내용

- 바닐라빈라떼
- 아메리카노
- 라떼
- PLAT아이스티


유의사항

※ 한옥캠프 예약 시 음료, 야외 불멍 무료제공됩니다.
※ 노키즈존(13세 이하)입니다.
※ 노펫좀입니다.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2-388-3838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북한산로368번길 89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플레이

  • 경기 고양시 덕양구 북한산로368번길 89
  • 평일 11:00-21:00 / 토요일 10:00-22:00 / 일요일 및 공휴일 10:00-21:00
  • 대표메뉴 : 바닐라빈라떼, 아메리카노, 라떼, PLAT아이스티
  • 노키즈존, 노펫존

 

ⓒ한국관광공사

 

북한산에서 흘러 내려오는 계곡 사이에 위치해 있는 플레이는 시원한 음료와 계곡에 발을 담구며 휴식하기 좋은 카페다. 내부 공간은 통유리창으로 되어있어 시원스런 북한산의 형세를 한눈에 볼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

 

카페는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지만, 계곡은 누구나 즐길 수 있어 가족과 함께 카페와 계곡을 즐기러 많은 이들이 찾는 핫플레이스다. 물속에 헤엄치는 물고기들이 다 들여다보일 정로고 맑고 깨끗해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한국관광공사

 

카페는 총 3층으로 이루어져있으며 1층에는 카운터 및 빵진열대가 있고 2층은 통유리창 좌석, 3층은 하늘정원, 루프탑이 있다. 2층 통유리창은 북한산의 싱그러운 모습을 마치 미술작품처럼 관람할 수 있는 좌석으로 항상 인기가 많다.

 

ⓒ아이클릭아트

 

최근에는 100년된 한옥에서 단독으로 즐기는 캠핑, 피크닉 공간대여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한옥 독채를 단독으로 사용하는 곳으로 붐비는게 싫다면 프라이빗하게 북한산을 바라보며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한옥캠핑, 피크닉을 미리 예약 후 방문하면 음료와 야외 불멍이 무료라고 하니 참고해서 알뜰하게 이용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한국관광공사

 

바쁜 일상에 지쳐있다면 북한산 자락에 있어 진정한 마운틴뷰를 제대로 느낄 수 있고 계곡 바로 옆에 있어 시원한 물소리를 들으며 힐링할 수 있는 카페 플레이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보자.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