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달리온

의정부 달리온

의정부시 산곡동 숲 속 계곡에 위치한 전원카페입니다. 유명 파티쉐의 빵 그리고 직접 로스팅한 커피와 함께 달리온 후원에서 힐링하세요.



운영시간

매일 10:00 - 22:00


체험내용

- 아메리카노
- 카푸치노
- 카페모카
- 카라멜 마끼아또


유의사항

※ 야외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가능합니다.
※ 동의정부 IC에서 차량으로 2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대중교통으로도 방문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31-841-4400


주소

경기 의정부시 송산로915번길 123


상세소개

@dally.on

 

카페 달리온은 의정부 산곡동 숲 속 계곡에 위치한 특별한 전원 카페입니다. 유명 파티수의 빵 그리고 직접 로스팅한 커피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dally.on

 

겨울에는 후원에서 흐르는 폭포가 만들어내는 얼음폭포 덕분에 신비로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사진명소로 유명하고 여름이면 폭포가 힘차게 흐르는 시원한 모습을 보며 힐링할 수 있는 카페로 유명합니다.

 

@dally.on

 

외부는 넓은 잔디밭으로 이루어져 있어 어린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고 곳곳에는 액자모양의 조형물 등으로 만들어진 포토스팟이 있어서 어른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dally.on

 

바로 앞에 있는 작은 계곡은 물이 많을 때는 성인 기준 깊은 곳이 무릎에서 허벅지 정도 오는게 이 곳에서는 달리온을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언제나 배를 이용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보호자 동반 필수)

 

@dally.on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류를 팔고 있는데 올해 수확한 싱싱한 의정부 지역의 특산품 고산배로 만든 디저트와 바삭바삭한 쿠키와 빵이 어우러진 의정부시 검은돌 마음 특산품 검은돌 슈 빵이 특히 인기가 많습니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