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미유원지

실미유원지

대무의도 실미도 해수욕장에 있는 유원지이다. 영화 ‘실미도’는 실미도가 아닌 실미도 해수욕장에서 촬영되었다. 썰물 때는 물이 빠지면서 실제 실미도로 건너갈 수 있다. 영종도에서도 잠진도를 거쳐 무의도로 건너가야 하는 탓에 관광객이 많이 붐비는 곳은 아니다. 한적한 바다를 바라보며 자동차 캠핑을 즐기는 차크닉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장소이다.



운영시간

평일 08:00 - 19:00
주말 08:00 - 21:00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큰무리로 99 (무의동)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실미유원지는 대무의도 실미도 해수욕장에 있는 유원지이다. 영화 ‘실미도’는 실미도가 아닌 실미도 해수욕장에서 촬영되었다. 썰물 때는 물이 빠지면서 실제 실미도로 건너갈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

 

영종도에서도 잠진도를 거쳐 무의도로 건너가야 하는 탓에 관광객이 많이 붐비는 곳은 아니다. 한적한 바다를 바라보며 자동차 캠핑을 즐기는 차크닉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장소이다.

 

제이양(cjssus2679)님의 블로그

 

 

일반적인 노지캠핑이나 노지차박이 가능한 곳과는 다르게 별도의 캠핑장을 운영하고 있어 비용을 내면 차크닉을 즐길 수 있는 유원지 안으로 들어갈 수 있다. 영업시간 내에서만 차량 입장이 가능하니 운영시간을 꼭 확인 후 방문해야한다.

 

제이양(cjssus2679)님의 블로그

 

워낙 차박명소로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주말이나 공휴일 같이 방문객들이 많은 날에는 되도록 일찍 방문해야 좋은 자리를 선점할 수 있다. 입구를 지나 나오는 갈림길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바다풍경을 감상하며 차크닉을 즐길 수 있다.

 

제이양(cjssus2679)님의 블로그

 

비용을내고 이용하는 곳인만큼 식당, 매점, 화장실, 분리수거장, 식수대 등의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있어 당일캠핑이나 1박을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다.

 

제이양(cjssus2679)님의 블로그

 

바로 눈 앞에 펼쳐지는 시원한 해수욕장과 자연그늘을 만들어주는 소나무숲까지있는 실미유원지. 자연을 벗삼아 차박이나 차크닉을 즐기고 싶다면 한번쯤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