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맞이봉공원

달맞이봉공원

응봉산 근처에 있는 달맞이봉공원은 서울야경 명소로 많은 시민들이 찾고 있는 공원이며, 해돋이 명소이자 달 야경이 아름다운 곳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또한 달맞이봉공원은 옛부터 정월 대보름에 사람들이 모여 달을 맞이하며 소원을 빌던 곳이였다고 한다. 서울의 남, 서 방향의 전망과 한강, 롯데월드타워, 청계산, 관악산의 경관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주소

서울 성동구 독서당로44길 25


상세소개

ji_hyeeee님의 블로그

 

응봉산 근처에 있는 달맞이봉공원은 서울야경 명소로 많은 시민들이 찾고 있는 공원이며, 해돋이 명소이자 달 야경이 아름다운 곳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Andy(andychoe89)님의 블로그

 

또한 달맞이봉공원은 옛부터 정월 대보름에 사람들이 모여 달을 맞이하며 소원을 빌던 곳이였다고 한다. 서울의 남, 서 방향의 전망과 한강, 롯데월드타워, 청계산, 관악산의 경관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Andy(andychoe89)님의 블로그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한다면 옥수역으로 가면되고 자차를 가지고 간다면 옥수역 1번 출구 노상 공영주차장을 검색하여 방문하면 된다.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 - 15:00 유료)

 

Andy(andychoe89)님의 블로그

 

옥수역 1번 출구에서 대로변쪽으로 5분 정도 걷다보면 '달맞이 근린공원' 이정표가 보이는데, 이 표지판을 따라가면 달맞이봉공원에 도착하게 된다.

 

ji_hyeeee님의 블로그

 

달맞이봉공원에 있는 포토아일랜드는 서울시 선정 우주조망명소로 서울의 화려하고 로맨틱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한강을 필두로 펼쳐지는 도시의 모습위로 걸린 달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달맞이 명소로도 이름나있다.

 

ji_hyeeee님의 블로그

 

높은 지대에 위치한 만큼 방문 시 걸어가는게 힘이들수도 있지만, 데크길이 잘 정비되어있어 편한신발을 신고 방문한다면 누구든지 무리없이 올라갈 수 있으니 걱정말고 방문해보자.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