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클랭블루

제주 클랭블루

클랭블루제주는 자신만의 고유한 모노크롬(monochrome)색상을 창조하였던 클랭의 정신을 모티브(motive)로 하여 푸른 바다가 아름다운 제주에서 첫 오픈을 하였습니다. 커피와 문화를 제공하다. 라는 철학을 모토(motto)로 늘 그리던 철학과 꿈이 진정성 있게 전달되는 복합문화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운영시간

매일 11:00 - 20:00


체험내용

- 클랭블루 제철주스
- 우도땅콩라떼
- 감귤아이스티
- 오늘의케익


유의사항

※ 노키즈존입니다.
※ 반려동물 동반불가합니다.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507-1335-5338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한경해안로 552-22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kleinblue_jeju

 

클랭블루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한경해안로 552-22
  • 매일 11:00 - 20:00
  • 대표메뉴 : 클랭블루 제철주스, 우도땅콩라떼, 감귤아이스티오늘의케익

인스타그램 @kleinblue_jeju

 

클랭블루는 자신만의 고유한 모노크롬 색상을 창조하였던 클랭의 정신을 모티브로하여 푸른 바다가 아름다운 제주에 자리잡은 카페입니다. "커피와 문화를 제공하다"라는 철학을 모토로 늘 그리던 철학과 꿈이 진정성있게 전달되는 복합문화공간이 되고자 노력하고있습니다.

 

인스타그램 @kleinblue_jeju

 

2018년 제주건축대전 본상을 수상한만큼 세련된 디자인과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뷰맛집으로 유명한 카페인만큼, 카페 내에는 액자뷰 포토존도 마련되어있답니다. 제주의 푸른 바다와 하얀 풍차를 함께 담을 수 있는 핫스팟이니 이 곳에서 인증샷은 꼭 찍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인스타그램 @kleinblue_jeju

 

클랭블루의 시그니처메뉴는 제주의 시즌별 제철과일주스입니다. 제주 제철과일을 수작업으로 블랜딩한 주스로 깊고 진한 맛이 일품이랍니다. 우도땅콩소스와 진한 에스프레소 그리고 생크림으로 마무리한 우도땅콩라떼, 제주 제철 과일과 생크림을 이용한 건강하고 담백한 과일케익까지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인스타그램 @kleinblue_jeju

 

신창풍차해안도로 앞에 위치한 만큼 바다 위에서 돌아가는 거대한 하얀 풍차를 감상할 수 있고, 특히 일몰시간에 방문하면 감탄이 절로 나오는 황홀한 인생노을을 만날 수 있습니다. 시원한 통창뷰로 이루어져있어 어느 자리에 앉아도 멋진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건 안 비밀!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