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포포구

판포포구

제주도 서쪽 끝자락에 위치한 판포포구는 모래 바닥이라 맑고 깨끗한 물색을 자랑하는 작은 포구다. 스노쿨링 장소로 유명해지면서 여름이면 맑은 스노쿨링을 하기 위한 관광객들로 성황이다. 물 때를 미리 알아보고 방문한다면, 서쪽의 다른 해수욕장에 비해 물이 깊고 입수 전에는 모래가 없어, 수영과 스노클링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무늬오징어가 잡히는 포인트로도 유명해 낚시꾼들도 자주 찾는다. 차로 7분 거리에 일몰이 아름다운 신창풍차해안도로가 있으니 판포포구에 왔다면 들려볼 만하다. [출처 : 비짓제주]



홈페이지

www.visitjeju.net


대표번호

064-740-6000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판포리 2877-3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다님5기 박균성

 

제주도 서쪽 끝자락에 위치한 판포포구는 모래 바닥이라 맑고 깨끗한 물색을 자랑하는 작은 포구다. 맑고 깨끗한 물색 덕분에 신비로운 바닷속 풍경을 마음껏 눈에 담을 수 있기 때문에 스노쿨링 명소로 유명해졌다.

 

ⓒ한국관광공사 다님5기 박균성

 

스노클링 장비가 없더라도 여름 시즌에는 판포리 청년회에서 장비를 대여해 준다. 샤워시설도 갖추고 있어 몸만 가더라도 스노클링의 매력을 즐길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 다님5기 박균성

 

'판포방파제' 오른쪽 라인이 스노쿨링 포인트이다. 스노클링 외에 패들 보트나 튜브, 구명조끼 그리고 일행끼리 여유롭게 쉬면서 포구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텐트, 평상도 대여해 준다. 

 

ⓒ한국관광공사 다님5기 박균성

 

일반 해수욕장과 달리 포구 형태라 모래가 몸에 묻어나지 않아 수영과 스노쿨링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고 수심도 얕은 편이라 어린이들과 쾌적하고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좋다. 

 

ⓒ한국관광공사 다님5기 박균성

 

바다타임 홈페이지에서 '모슬포' 물때표를 확인하고 방문하면 물의 높이를 알 수 있으니 확인 후 원하는 물높이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된다. 구조대원들도 상시대기하고 있으니 수영을 잘 못하더라도 걱정말고 방문해보자.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