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글래스

유인글래스

썬캐쳐, 소품, 조명 등 만드는 체험을 진행하고 주문제작까지 가능한 유리공방(스테인드글라스)입니다.



운영시간

12:00 - 18:00
(클래스 예약은 운영시간과 별개, 문의요망)


체험내용

- 스테인드글라스 원데이클래스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507-1342-6413


주소

부산 연제구 거제시장로 16 2층 오른쪽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you_in_glass

 

유인글래스

  • 스테인드글라스 원데이클래스
  • 운영시간 : 12:00 - 18:00
  • 이용요금 : 문의요망
  • 예약방법 : 블로그, 공식인스타그램, 카카오톡채널 문의

인스타그램 @you_in_glass

 

유인글래스는 부산에 위치한 스테인드 글라스 공방으로 나만의 유리와 디자인으로 다양한 소품 및 조명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유리공방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방문시에는 거제해맞이역(동해선) 2번출구, 시청역(부산1호선) 1번출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자차를 이용하여 방문시에는 건물 자체 주자창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도로변 온전기조명집 우측에 보이는 지상주차장을 이용해주세요.

 

인스타그램 @you_in_glass

 

유인글래스의 원데이클래스는 1회차 수업으로 스테인드글라스 과정을 처음 배워보고 작품을 완성해보는 체험입니다. 커플 데이트로도 좋고,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너무 좋은 체험이랍니다. 원데이클래스에서는 썬캐쳐, 트레이, 거울, 캔들 홀더류, 테라리움 등 소형소품이나 소형램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you_in_glass

 

클래스를 예약 후 방문하면 도안과 유리를 먼저 선택한 후 수업이 진행됩니다. 선택된 유리위에 도안을 그리고, 유리를 컷팅&그라인딩한 후 동테이프로 감고 납땜까지하면 작업이 마무리됩니다. 수업 소요시간은 1인일 경우 약 3시간, 2인 이상일 경우 약 3시간 30분~4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개인속도 및 작품에 따라 소요시간의 차이는 발생할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 @you_in_glass

 

클래스 예약은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메세지, 카카오톡 채널문의를 통해 가능합니다. 수업은 모두 예약제로 진행되므로 방문 전 날짜, 시간, 인원을 파악한 후 미리 신청해주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유인글래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www.instagram.com/you_in_glass/)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