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어리듬

유어리듬

유리를 한조각씩 자르고 붙여서 땜하는 '스테인드글라스'라는 유리공예의 전통기법으로 100% 수작업의 과정을 통해 유어리듬만의 취향과 스타일이 들어간 썬캐쳐, 보석함, 거울, 조명 등 다양한 소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매일 10:00 - 18:00


체험내용

- 스테인드글라스 원데이클래스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507-1464-5254


주소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호원로 190 2층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you_r_hythm

 

유어리듬

  • 스테인드글라스 원데이클래스
  • 운영시간 : 매일 10:00 - 18:00
  • 이용요금 : 문의요망
  • 예약방법 : 공식인스타그램, 카카오톡채널 문의

인스타그램 @you_r_hythm

 

유리를 한조각씩 자르고 붙여서 땜하는 '스테인드글라스'라는 유리공예의 전통기법으로 유어리듬에서는 100% 수작업의 과정을 통해 나만의 취향과 스타일이 들어간 썬캐쳐, 보석함, 거울, 조명 등 다양한 소품을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you_r_hythm

 

유어리듬의 원데이클래스에서는 썬캐쳐, 손거울, 미니조명, 벽거울, 트레이, 홀더뿐만 아니라 자유도안까지 다양한 작품을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작업시간은 작품이나 개인의 숙련도에 따라 2시간 30분에서 3시간 30분정도 소요됩니다.

 

인스타그램 @you_r_hythm

 

자유도안의 경우에는 수업확정 후 수업 이틀전까지 보내주셔야 수정해서 진행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흔한 디자인이라도 다른 작가님의 작품을 캡쳐해서 그대로 보내면 진행이 어려우니 간단하게라도 자신만의 도안을 스케치해서 보내주셔야합니다!

 

인스타그램 @you_r_hythm

 

원하는 날짜, 시간, 인원 수, 만들고 싶은 작품을 정해 문의하시면 수업료 및 수업 가능여부를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의는 공식인스타그램의 메세지 또는 카카오톡채널 문의로 가능합니다. 

 

유어리듬 공식인스타그램 바로가기(https://www.instagram.com/you_r_hythm/)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