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은행나무수목원

나주은행나무수목원

일상에서 벗어나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는 나주은행나무수목원은 가을이면 황금빛 은행잎으로 노랗게 물든다.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자란 아름드리 은행나무 길 사이, 은행 나뭇잎으로 만들어진 노란 양탄자 위를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사색하며 걷거나, 풍경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사진도 남기면서 주변의 풍경을 보다 보면, 남도의 멋진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많은 사진작가가 출사 명소로 꼽을 만큼 아름다운 단풍과 함께 할 수 있는, 나주의 단풍여행 핫플레이스이다.



운영시간

매일 10:00~19:00 (Last Oder 18:10)


GGT POT

061-333-7788


주소

전남 나주시 남평읍 동촌로 236-42


상세소개

하늘과 바람과 나무와 향기가 머무는 곳

나주은행나무수목원

 

주차장 O

 

ⓒinstagram@ebanari0747

 

나주 남평읍에 위치한 나주은행나무수목원에는 'GGT POT' 카페가 있어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며 일상에서 벗어나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는 자연 속 힐링 쉼터입니다.

 

ⓒ아이클릭아트

 

하늘 높이 자란 은행나무가 빼곡히 줄지어 있는 길은 녹음이 푸른 여름이면 초록 초록한 그린 터널을 만들어 주고 단풍이 지는 가을이면 노란 은행잎이 아름다운 꽃길을 만들어 주어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의 안식을 가져다 주는 곳이죠.

 

수목원 내 위치한 'GGT POT'카페는 입구부터가 향나무길로 안내를 해주어 자연스레 포토존이 되기도 하는데요. 이 카페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드 넓게 펼져지는 잔디 밭과 곳곳에 아름드리 심어진 수 많은 수목들이 방문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다는 것입니다.

 

카페는 2층 구조로 실내에서 차와 디저트를 즐기며 창밖으로 풍경을 감상해도 좋고, 날씨가 좋은 날이면 야외 테이블에서 자연의 향기를 맡으며 쉼을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클릭아트

 

무엇보다 수목원에는 온 천지가 잘 가꾸워진 정원처럼 수 많은 수목들이 빼곡히 식재되어 있고 특히 높고 풍성하게 자란 은행나무들이 나란히 줄지어 길을 만들어 준 은행나무길은 멋진 포토 스팟이 되어 줍니다.

 

ⓒ아이클릭아트

 

가을이면 노란 양탄자가 깔린 듯 화사한 풍경으로 많은 방문객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데요. 가족, 연인, 친구, 누구와 함께라도 싱그러운 자연 속에서 계절의 향기를 맡으며 힐링하기에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아이클릭아트

 

때마다 멋진 풍경을 남기기 위해 사진작가들이 많이 찾는 출사 명소로 손 꼽히는 #나주사진스팟 #나주힐링명소 #나주단풍명소 #나주은행나무길 #나주은행나무수목원

 

ⓒ아이클릭아트

 

가을이면 더 없이 아름답고 화사한 풍경을 감상 할 수 있는 나주은행나무수목원에 방문셔서 인생사진도 찍고 가을의 정취를 만끽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