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목단가옥

서울 목단가옥

목단가옥은 한남동에 위치한 예술과 라이프스타일의 복합문화공간으로 세계적인 옻칠의 거장 전용복 작가의 다수의 작품과 목단가옥에서만 보실 수 있는 실내 장식으로 완성된 아름다운 공간속에서 세련된 한식과 이국적인 블렌딩 티를 맛보고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화~토요일 11:00 - 18:00


휴무정보

매주 월요일 휴무


체험내용

- Mokdangaok Coffee
- Mokdangaok Ade
- Mokdangoak Cookie
- Mokdangaok Cake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2-793-5558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58-4


상세소개

ⓒ목단가옥 홈페이지

 

목단가옥은 한남동에 위치한 예술과 라이프스타일의 복합 문화공간으로 세계적인 옻칠의 거장 전용복 작가의 다수의 작품과 목단가옥에서만 보실 수 있는 실내 장식으로 완성된 아름다운 공간속에서 세련된 한식과 이국적인 블렌딩 티를 맛보고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mokdangaok_official

 

목단가옥의 상징인 강렬한 붉은색 벽돌의 건축물은 2층 단독주택의 기존 형태를 모티브로 새롭게 증축한 건물이며, 10만장의 벽돌을 하나씩 손으로 직접 도자기 공방에서 구워내어 쌓아 올렸습니다. 마치 동서양의 고성을 연상시키며, 그와 동시에 모던한 디테일을 더한 건축형태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mokdangaok_official

 

목단가옥의 대표적인 인테리어는 전용복 작가의 순수 옻칠과 나전 작품, 사젠도의 타일, 그 외 다수의 공방에서 제작된 공예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목단가옥이 전하고자 하는 전통과 예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주문제작된 인테리어와 오브제는 한국의 대표 공예, 예술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mokdangaok_official

 

목단가옥 쁘띠 디저트는 핸드메이드 디저트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큼한 과일과 젤리, 한국의 전통 양갱, 그리고 바나나 크리스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목단가옥 런치세트에 포함되어 있으며 목단가옥 라운지에서 티와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목단가옥 홈페이지

 

목단가옥이 마련한 차는 예쁜 꽃 차와 향기로운 허브차, 그리고 과일을 블렌딩 하였습니다. 귀한 분들을 위해 마련한 특별한 공간에서 아름다운 색과 향, 그리고 고급진 맛의 차를 즐겨보세요. 4가지의 따뜻한 차와 4가지의 에이드로 총 8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목단가옥 홈페이지

 

목단가옥 런치세트는 세련된 한식 코스메뉴로 3단 찬합, 국, 디저트, 블렌딩 티와 에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런치세트는 목단가옥 다이닝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으며 최소 2인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인스타그램 @mokdangaok_official

 

목단가옥에서는 매주 화요일 사젠도 타일을 활용한 클래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사젠도 타일은 핸드메이드 타일로서 다양한 패턴, 크기, 형태가 조화로움과 동시에 세밀하게 구현되어 아름다운 작품을 만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mokdangaok_official

 

다양한 모양과 색으로 준비된 타일을 활용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타일트레이를 만들어볼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있는 원데이클래스입니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