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신소양체육공원

합천신소양체육공원

합천읍 황강나루길 수변공원에는 가을마다 진한 분홍색으로 물들어 사람들을 유혹하는 핑크뮬리 군락지가 조성되어 많은 관광객의 발길이 이어진다. 마치 핑크색 솜사탕이 가득 모여 있는 듯한 사랑스럽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핑크뮬리. 서양 억새의 한 종류로 감성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어 핑크뮬리 군락지는 최고의 포토존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신소양체육공원 (황강나루길 수변공원)은 평지가 아닌 나선형으로 이루어진 완만한 산책로를 따라 식재되어 있어, 산책로 어디서나 핑크뮬리를 배경으로 멋진 인생 최고 장면을 찍을 수 있는 명소로 소문나있다. 핑크뮬리가 피는 계절에 구절초, 코스모스, 국화 등의 꽃이 함께 피어 가을 꽃축제를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는 곳이다.



유의사항

※ 입장료, 주차료는 무료입니다.


홈페이지

www.hc.go.kr


합천문화관광

055-930-3114


주소

경남 합천군 합천읍 합천대로 2971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서양 억새의 한 종류의 핑크뮬리! 분홍빛에서 자주빛의 꽃차례가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9월~11월 사이에 개화하며 구절초, 코스모스, 국화 등의 꽃과 함께 가을을 더욱 더 풍성하게 만들어줍니다.

 

ⓒ한국관광공사

 

경상남도 합천군 합천읍 황강나루길 수변공원은 신소양체육공원은 매년 가을이면 엄청난 규모의 핑크뮬리가 분홍빛으로 물들며 많은 관광객들의 발걸음을 사로 잡습니다. 

 

ⓒ한국관광공사

 

특히 이 곳은 평지가 아닌 나 선형으로 이루어진 완만한 산책로를 따라 핑크뮬리가 식재되어 있어, 산책로 어디서나 핑크뮬리를 배경으로 멋진 인생샷을 찍을 수 있어요.

 

ⓒ한국관광공사

 

포토존 표시도 잘 되어 있고 가우라 같은 다른 야생화 군락지도 잘 꾸며져 있어 가을 나들이 장소로 더할나위 없이 좋은 곳이랍니다. 주차장도 넓고, 다양한 먹거리를 팔고 있는 푸드트럭들도 있으니 편하게 방문해보세요!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