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리움 파주점

쥬라리움 파주점

전국에 여러 지점이 있는 어린이 동물체험장이다. 그중 파주점은 프로방스마을 주차장에서 바로 연결되어 있어 접근이 편리하다. 프로방스 마을을 돌아보고 쥬라리움을 방문하여 동물 구경하고 키즈 카페 분위기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동물이 있으며 직원의 안내에 따라 직접 만져볼 수 있어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여 준다. 동물에게 적합한 먹이 주기 체험도 가능하다. 동물 체험 후 어린이 놀이터에서 뛰어놀며 분위기를 바꿔 줄 수 있다. 놀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직원들이 다니면서 스티커를 붙여 주어 재미를 더해 준다.



운영시간

10:30~19:00
입장·커피마감 18:00 / 식사·음료마감 19:00


휴무정보

매주 월요일 휴무(공휴일 정상 운영)


체험내용

- 동물교감체험
- 동물 비누클레이
- 쥬라리움 캐릭터 색칠하기
- 동물 가면 색칠하기
- 동물 목걸이 만들기
- 자연 소품으로 내 얼굴 만들기
- 애니멀 에코백 만들기
- 애니멀 티셔츠 만들기


유의사항

※ 외부음식 반입금지
※ 반려동물 입장불가
※ 파크 내 금연
※ 플래시 금지
※ 자전거, 인라인스케이트, 킥보드 등 사용불가
※ 유모차 및 휠체어 카페에서만 이용가능
※ 키즈카페 내부 양말착용 필수


홈페이지

zoorarium.com


대표번호

070-8860-7542


주소

경기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69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쥬라리움은 단순한 동물이 아닌 아이들에게 새로운 생태교육의 장(場)을 제시하는 곳입니다. 단순히 동물을 보고 만지는 경험의 제공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동물들과의 교감을 통해 다른 종(種)의 삶을 이해하고 지구에서 그들과 함께 살아가는 방법을 배우는 공간입니다.

 

ⓒ한국관광공사

 

쥬라리움은 전국에 여러지점을 가지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쥬라리움 파주점은 프라방스마을 주차장에서 바로 연결되어 있어 편리한 접근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방스 마을을 둘러보고 쥬라리움을 방문하며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다양한 동물친구들이 있으며 직원의 안내에 따라 직접 만져보고 먹이도 주며 동물들과 교감의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동물체험뿐만 아니라 동물 비누클레이 만들기, 동물 캐릭터 색칠하기, 동물 가면 색칠하기 등의 체험도 가능합니다.

 

ⓒ한국관광공사

 

다양한 체험 후에는 어린이 놀이터에서 뛰어놀며 분위기를 바꿔 줄 수 있습니다. 특히 쥬라리움 파주점에는 오감발달에 좋은 모래 놀이방과 볼풀장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장난감을 파는 코너도 있고 간단한 간식을 파는 코너도 있어 신나게 뛰어놀고 잠시 휴식을 가져도 좋습니다.

 

ⓒ한국관광공사

 

사랑스러운 동물친구들과 만나고 교감하고 그리고 실내 키즈존에서 신나게 뛰어놀며 알찬 시간을 보내고싶다면? 쥬라리움 파주점으로 방문해보세요!

 

 


요금/비용 안내

종일권-소인 15,900
종일권-대인 10,000
2시간권-소인 13,900
2시권-대인 9,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