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리시떼

펠리시떼

펠리씨떼는 불어로 기쁨, 행복이란 뜻입니다. 저희 관광농원을 찾아주시는 모든 가족, 연인들이 행복하시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황무지 같은 곳을 1년이 넘는 시간동안 한땀 한땀 만들었습니다. 모든 시설물들을 자체 제작하였으며 나무한그루, 풀한포기, 시설물 하나에 저희들의 땀방울이 묻어 있습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의 장소가 될 것입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운영시간

10:30 - 17:00


휴무정보

매주 월요일 휴무
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정상영업합니다.


체험내용

- 깡통기차
- 팜크닉장
- 승나체험
- 동물먹이주기체험
- 에어바운스


유의사항

※ 시설이용은 웨건하우스(팜크닉장)이용과 일반이용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이용시간은 1부 오전10시30분~12시30분 (2시간), 2부 14시~17시 (3시간)입니다.입장시간은 계절에 따라 변동운영되오니 사전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용은 모두 사전예약제로만 운영되오니 반드시 예약후 이용부탁드립니다. 단, 주중의 경우 당일 현장상황에 따라 예약없이 입장하실수도 있습니다.(현장 상황이 어떨지 모르니 가급적 예약 부탁드립니다.)
※ 웨건하우스의 경우 기준인원은 3인이며, 최대 4인까지 가능합니다. 기준인원 초과인원은 추가금액(1만원)이 있습니다.
※ 무료입장기준은 18개월입니다. 단 18개월 미만 아이로만 구성된 단독가족은 입장이 안되세요, 에어바운스풀장 이용은 개월수와 상관없이 이용하시려면 옵션선택은 해주셔야 됩니다.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507-1488-0194


주소

경기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69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provencefarm_paju

 

펠리시떼 이용 시 유의사항

1. 일반 입장객에 대해 사전예약 진행

오전 1부 타임) 10:30 - 12:30(2시간) / 오후 2부 타임) 14:00 - 17:00(3시간)

2. 체험프로그램(깡통기차,굴삭기,에어바운스풀장, 인스타에 공지된 체험프로그램)은 이용요금 별도

3. 프로방스힐 주차장(주차타워)에 주차하셔야 주차요금 할이가능

 

인스타그램 @provencefarm_paju

 

펠리시떼는 불어로 '기쁨, 행복'이라는 뜻입니다. 펠리시떼 관광농원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하는 염원을 담아 지은 이름입니다. 1년이 넘는 시간동안 모든 시설물들을 정성껏 직접 자체 제작하여 곳곳에 정성과 애정이 가득 담겨있습니다.

 

인스타그램 @provencefarm_paju

 

깡통기차 체험뿐만 아니라 승나체험, 동물먹이주기 체험, 에어바운스 풀장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체험이 가득 준비되어 있고 자연과 함께 뛰어놀 수 있는 자연놀이터가 곳곳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provencefarm_paju

 

시설이용은 웨건하우스(팜크닉장) 이용과 일반이용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이용시간은 1부 오전10시30분~12시30분 (2시간), 2부 14시~17시 (3시간)입니다.입장시간은 계절에 따라 변동운영되오니 사전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provencefarm_paju

 

이용은 모두 사전예약제로만 운영되오니 반드시 예약후 이용부탁드립니다. 단, 주중의 경우 당일 현장상황에 따라 예약없이 입장하실수도 있습니다.(현장 상황이 어떨지 모르니 가급적 예약 부탁드립니다.)

 

인스타그램 @provencefarm_paju

 

웨건하우스의 경우 기준인원은 3인이며, 최대 4인까지 가능합니다. 기준인원 초과인원은 추가금액(1만원)이 있습니다. 무료입장기준은 18개월입니다. 단 18개월 미만 아이로만 구성된 단독가족은 입장이 안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에어바운스풀장 이용은 개월수와 상관없이 이용하시려면 옵션선택은 해주셔야 됩니다.
 

 


요금/비용 안내

깡통기차 5,000
팜크닉장 전화문의
성인입장 10,000
아동입장 주중 전화문의
아동입장 주말 전화문의
에어바운스풀장 성인 5,000
에어바운스풀장 아동 10,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