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난독서문화체험장

별난독서문화체험장

별난독서문화체험장에서의 캠핑은 독서, 문화, 예술, 교육이 함께 하는 캠핑입니다.



휴무정보

매주 월요일, 공휴일 휴무
별도의 휴무일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합니다.


유의사항

※ 체험장은 사전 예약 후 이용가능합니다.
※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고성방가 등 소란행위를 금합니다. (민원발생시 강제퇴장 조치할 수 있습니다.)
※ 체험장 내에서는 전지역 실내외 금연입니다. (흡연구역: 관리동 분리수거장 뒷편)
※ 체험장 내에서는 애완동물의 출입을 금지합니다.
※ 쓰레기는 지정된 장소에 분리배출하셔야 합니다.
※ 시설물 훼손시 이용자에게 시설물 수리 및 복구 비용이 청구됩니다.



대표번호

031-959-9560


주소

경기 파주시 법원읍 술이홀로 1315


상세소개

ⓒ별난독서문화체험장

 

지난 2017년 7월에 개장한 "별난독서캠핑장"은 이후 3년간 국내 최초의 독서 캠핑장으로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별난독서문화체험장


이후 1년여간의 휴지기를 가지면서 부족한 점들을 보완하고 지역 주민 여러분과 각계각층의 의견을 수렴하여, "별난독서문화체험장"으로 이름을 바꾸고, 기존의 독서와 캠핑 뿐만 아니라 문화, 예술, 교육이 함께 하는 공간으로 다시 개장하게 되었습니다.

 

ⓒ별난독서문화체험장


"별난독서문화체험장"의 가장 큰 변화는 프로그램의 다양화와 함께 파주의 아름다운 마을인 금곡2리 주민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 간다는 점입니다.

 

ⓒ별난독서문화체험장


앞으로 "별난독서문화체험장"은 시민 여러분이 자유롭게 편하게 즐기실 수 있는 사랑방이자 마을을 대표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해나가고자 합니다. 현재는 상시캠핑을 운영하고 있지않으며 매월 셋째 주와 넷째 주 토요일에 1박2일 캠핑을 운영합니다. 

 

ⓒ별난독서문화체험장

 

셋째 주는 금곡작은도서관과 함께 <캠핑 인 라이브러리>라는 주제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넷째 주는 다양한 문화예술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캠핑 인 아트>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별난독서문화체험장

 

프로그램은 독서, 문화로 국한되지 않고 다양하게 준비하고 셋째 주와 넷째 주의 프로그램이 유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하여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별난독서문화체험장

 

  • 캠핑 일시 : 매월 셋째 주, 넷째 주 토요일(입실 : 오후 2시 / 퇴실 : 익일 오전 11시)
  • 접수 일시 : 매월 둘째 주 수요일 오전 10시(선착순 마감 / 취소로 인한 여석이 생길 경우 대기자에게 개별 연락함)
  • 접수 방법 : 홈페이지 내 '신청 및 문의'게시판에 접수글 등록 후 안내 문자에  따라 데크 사용료를 입금하면 접수가 완료됩니다. (현장 접수 또는 전화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세부 프로그램 안내 : 매월 첫째 주 수요일
  • 참가비 : 현재는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하여 데크 사용료 25,000원만 받고 있으며(계좌이체), 향후 기획하는 프로그램에 따라 참가비가 발생할 경우 해당 월에 공지하겠습니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