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아쿠아리움

대구아쿠아리움

대구아쿠아리움은 새로움을 창조할 수 있도록 매일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돔 형태의 '파노라마 수조'를 비롯해 물위에서 수조를 내려다보는 '바다 구름다리', 조명과 거울이 어우러진 '바다미로 수조'등의 최신 이색수조를 비롯하여 대표 생물인 '매너티'와의 피딩&토크쇼, 앵무새와 수달 등 초근접 카레마를 활용한 관람 등과 같은 환상적이고 창조적인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운영시간

매일 10:30 - 20:00


휴무정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휴무와 동일


체험내용

[푸른바다의 정원]
- 상어와 빨판상어, 그루퍼 수조
- 바다미로수조
- 사각수조
- 철갑상어
- 담수어
- 포토수조
- 대형담수어

[강물따라]
- 토코빌리지
- 아쿠아 체험촌
- 코아티
- 라쿤
- 토끼와 거북이
- 이집트과일박쥐 볼파이톤
- 프레리독
- 매너티

[토코빌리지]
- 미어캣
- 공연장
- 잉어
- 작은발톱 수달
- 육지생물 관찰하기
- 아기새 오두막

[동물의숲]
- 홈볼트펭귄
- 복해마
- 대문어
- 닭새우, 부채새우
- 천장수조
- 물고기 아파트
- 바다사자, 물범

[대구의 바다]
- 바닷속쉼터
- 메인수조
- 대구 바다 구름다리
- 매부리 바다거북
- 기념품 가게


유의사항

- 입장권과 유료 체험프로그램은 별도 운영됩니다.
- 입장 시 티켓변경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연간회원 발급처에서 연간회원 구매 및 등록은 평일 10:30~19:00(주중,주말) 에 가능합니다.
- 보호자 1인 입장권 구매 시 36개월 미만 유아 1명에 한해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 36개월이 되는 생일 당일까지 무료입장을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 나이를 확인 할 수 있는 증빙자료를 필히 지참해주세요.(의료보험증,주민등록등본, 여권, 가족관계증명서 등)
* 원본 소지 불가 시 이미지 파일로 대체하실 수 있습니다.(보호자분의 신분증 대조 및 확인 후 입장처리)
- 13세 이하 어린이는 반드시 부모 동반 시 입장이 가능합니다.
- 반려동물은 입장이 불가합니다.
- 장애인 우대 : 30%할인 (동반 3인까지/현장발권시에만 적용가능합니다.)
- 국가 유공자 우대 : 30%할인 (동반 3인까지/현장발권시에만 적용가능합니다.)
- 경로 우대(만 65세이상) : 본인 30%할인 (현장발권시에만 적용가능합니다.)
- 증빙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예:의료보험증, 신분증, 국가유공자증, 복지카드 등)
- 밀레특별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고객 부주의로 인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daeguaqua.com


대표번호

053-247-8899


주소

대구 동구 동부로 149 신세계동대구복합환승센터


상세소개

ⓒ한국관관공사

 

매일 매일 색다른 즐거움이 펼쳐지며, 체험과 참여 그리고 교감을 통해 특별한 경험과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하는 대구아쿠아리움!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대구아쿠리움이 제격이랍니다.

 

ⓒ한국관관공사

 

대도시에 위치한 아쿠아리움 치고 규모는 작은 편이지만, 국내에서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과 함께 서아프리카 매너티를 사육하는 셋 밖에 안되는 아쿠아리움 중 하나입니다.

 

ⓒ한국관관공사

 

돔 형태의 '파노라마 수조'를 비롯해 물위에서 수조를 내려다보는 '바다 구름다리', 조명과 거울이 어우러진 '바다미로 수조'등의 최신 이색수조를 비롯하여 대표 생물인 '매너티'와의 피딩&토크쇼, 앵무새와 수달 등 초근접 카레마를 활용한 관람 등과 같은 환상적이고 창조적인 체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한국관관공사

 

뿐만 아니라 국가대표급 실력을 보유한 2팀의 전속 수중 공연단이 매일 펼치는 수중 공연 '푸른 바다의 인어'와, 대구 최초로 선보이는 훔볼트 펭귄, 귀여운 장난꾸러기 수달과 교감하는 생태설명회 및 먹이주기 체험까지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가 가득 준비되어 있답니다.

 

ⓒ한국관관공사

 

판타스틱하고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할 다양한 수중생물들과의 만남, 그리고 다채로운 공연과 즐거운 체험이 가득한 대구아쿠아리움에서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