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플라넷63

아쿠아플라넷63

63스퀘어에 위치한 아쿠아 플라넷63은 리모델링으로 2016년 7월1일 개장하였으며, 수달플라넷, 수초 수조와 아마존 수조, 폐어 수조로 이루어진 아쿠아가든, 아름다운 빛의 해파리가 있는 골든 미라클존, 펭귄 플라넷, 물범 플라넷, 형형색색의 산호들이 아름다운 코랄 플라넷 등 다양하고 신기한 생물들과 다채로운 주제로 꾸며진 새로운 공간들이 마련됐다. 메인 수조에서는 음악과 조명이 어우러져 펼쳐지는 판타스틱 머메이드쇼를 관람 할 수 있다.



운영시간

10:00 - 19:00(입장마감 18:30)


체험내용

- 아쿠아밸리
- 수달플라넷
- 아쿠아플라넷 가든
- 골든 미라클 존
- 터틀 플라넷
- 플레이아 아쿠아
- 펭귄플라넷
- 메인수조
- 라군플라넷
- 코랄플라넷
- 물범플라넷
- 크랩플라넷


유의사항

·36개월 미만은 무료 입장이 적용됩니다. (증빙서류 지참 필수 / 직계가족 동반에 한함 / 단체입장객 제외)
·장애인 30% 할인(동반 1인까지)
·15인 이상 단체는 단체안내 페이지 참고 바랍니다.
·경로(65세 이상) 확인을 위해 경로우대증, 주민등록증을 반드시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www.aquaplanet.co.kr


대표번호

1833-7001


주소

서울 영등포구 63로 50 63한화생명빌딩


상세소개

ⓒ아쿠아플라넷63 홈페이지

 

아쿠아(Aqua)는 바다의 웅장함, 그리고 해양과학과 인간의 만남을 뜻하며, 플라넷(Planet)은 ‘아쿠아플라넷에서만 느낄 수 있는 첨단과학의 콘셉트를 관람객이 직접 우주 행성을 탐험하듯 즐기게 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쿠아플라넷63 홈페이지

 

아쿠아플라넷63은 63빌딩 지하에 위치한 아쿠아리움으로 "63빌딩 지하에서 발견된 웜홀 (Wormhole). 알고보니 그건 아쿠아플라넷과 연결되는 비밀의 통로"라는 컨셉으로 꾸며져있습니다.

 

ⓒ아쿠아플라넷63 홈페이지

 

#아쿠아밸리

시원한 폭포가 떨어지는 계곡 수조에는 살아있는 화석이라 불리는 호주폐어, 긴목거북이가 살고 있습니다. 호주폐어는 잘 발달된 폐를 지니고 있어 물 밖에서도 호흡이 가능해요. 긴 목 거북이는 모범생이 안경을 낀 듯한 얼굴을 가졌답니다.

 

#수달플라넷

작은발톱수달은 작고 앙증맞은 발톱때문에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야행성 동물이라 낮에는 주로 잠을 자기 때문에 혹시 수달이 보이지 않는다면 나무 아래 옹기종기 모여 잠을 자고 있답니다.

 

ⓒ아쿠아플라넷63 홈페이지

 

#아쿠아플라넷가든

푸르른 수초들 사이 평화롭게 놀고 있는 물고기를 보면 한 폭의 수채화가 생각나는 힐링공간입니다. 금룡은 예부터 부와 행운을 가져다 주는 행운의 물고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골든미라클존

행운의 에너지를 만끽할 수 있는 ‘골든 미라클존‘ 해파리는 공룡보다 훨씬 이전부터 지구상에 존재한 신비로운 해양생물입니다.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해파리를 보며 행운의 기운을 느껴보세요.

 

ⓒ아쿠아플라넷63 홈페이지

 

#터틀플라넷

어릴 때는 물고기나 갑각류를 먹고 살지만 성장하면서 해조류로 식성이 바뀌는 초식성 거북이입니. 이 푸른바다거북은 아쿠아플라넷 여수에서 2017년 1월에 인공 번식된 거북이랍니다.

 

#플레이아아쿠아

신기한 물속 놀이터! 신비롭고 재미난 친구들이 이곳저곳 숨어있습니다. 알록달록 개성 넘치는 친구들과 눈을 맞춰 보세요. 물속 친구들과 신나는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아쿠아플라넷63 홈페이지

 

#펭귄플라넷

많은 사람들이 펭귄은 얼음 덮인 남극에만 산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따뜻한 곳에 사는 종류도 있습니다. 바로 이곳에 있는 훔볼트 펭귄입니다. 짝이 맺어진 펭귄은 같은 색깔의 날개띠를 두르고 있답니다. 커플 펭귄 찾기도 잊지마세요!

 

#메인수조

유영하는 모습이 하늘을 날아다니는 독수리를 닮은 매가오리, 머리에 뿔이 전설의 말을 닮은 유니콘 피쉬 등등 많은 바다생물들이 이 곳에서 함께 살아가고 있습니다.

 

ⓒ아쿠아플라넷63 홈페이지

 

#라군플라넷

구멍 밖으로 몸을 쏙 내밀고 있어 마치 갈대처럼 흔들리는 가든일부터 강아지 얼굴을 가진 흑점꺼끌복까지 다양한 생물들이 숨쉬고 있습니다. 귀여운 가오리의 유영도 잊지마세요.

 

#코랄플라넷

코랄행성은 환상적인 무지개 빛 산호초 사이에서 니모와 도리가 살고 있는 곳입니다. 산호는 조류에게 서식지를 제공해주고 조류는 산호에게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해준답니다. 아름다운 산호초의 매력을 만끽해보세요.

 

ⓒ아쿠아플라넷63 홈페이지

 

#크랩플라넷

여러 개의 긴 다리를 가진 생김새가 거미를 닮아서 '거미게'라고도 해요. 양쪽 다리를 모두 펼치면 3M라고해요.

 

#물범플라넷

식탐왕 희동이, 요조숙녀 호기심쟁이 소리, 큰 덩치와 다르게 겁 많은 반전매력 마루, 까칠한 성격의 올드미스 아롱이 우리 친구들의 매력에 한번 빠져보세요.

 

 


요금/비용 안내

아쿠아플라넷63_대인 27,000
아쿠아플라넷63_소인,경로 23,000
63아트 (에릭요한슨)_대인 15,000
63아트 (에릭요한슨)_소인,경로 11,000
63종합권_대인 32,000
63종합권_소인,경로 28,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