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공공외교랩소디 - Melodies without Borders(경계를 넘어…

2023 공공외교랩소디 - Melodies without Borders(경계를 넘어선 선율)

서울 용산구 2023. 09. 26 - 2023.09. 27 종료

1일차인 9월 26일에는 ▲에스토니아의 방언과 소수민족 뵈로족의 언어로 자연과 전통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마리 칼쿤(Mari Kalkun)>, ▲여행을 기반으로 한 캐나다의 앙상블과 세네갈 출신의 코라 명인이 함께하는 <콘스탄티노플 & 아블라예 시소코(Constantinople & Ablaye Cissoko)>, 그리고 ▲국악기와 전통보컬만으로 전통과 현대를 절묘하게 엮어내는 한국의 <악단광칠>이 무대를 장식한다. 2일차인 9월 27일에는 ▲한국 출신 보컬리스트와 호주 클라리네티스트의 사색적이고 감성적인 소리 창조를 엿볼 수 있는 <써니 킴 x 아비바 엔딘(Sunny Kim x Aviva Endean)>, ▲코트디부아르의 원초적인 리듬과 멜로디를 바탕으로 모두가 손뼉 치며 즐길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이는 <떼게레(TEKER?)>, ▲굿에서 쓰이는 무가에 레게·재즈·힙합 등 다양한 장르를 섞어 독특한 음악을 선보이는 사이키델릭 샤머니 훵크 밴드 <추다혜차지스>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이번 공공외교랩소디에는 관객들이 공연을 한층 더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공연 전 프로그램도 마련되어있다. 1일차에는 인도 전통무용 ’오디시’무용수 금빛나와 함께 인도 이야기를 들으며 춤을 배워보는 ’오디시’ 워크숍이 진행된다. 또한, 2일차에는 떼게레 크루가 라이브로 들려주는 서아프리카 전통 리듬에 맞추어 춤을 배워보는 ’서아프리카 댄스 워크숍’이 준비되어 있다.



기간

2023.09.26 - 2023.09.27


행사장소

노들섬 라이브하우스


관람가능연령

초등학생 이상


관람소요시간

2시간


이용요금

무료


홈페이지

www.kf.or.kr


주최 / 주관

한국국제교류재단 / ㈜스테이지원


한국국제교류재단

02-780-5054


주소

서울 용산구 양녕로 445


축제일정 및 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주최측에 문의바랍니다.


상세소개

 

깊어가는 가을, 경계를 넘나드는 세계의 선율

 2023 공공외교랩소디 

 Melodies without Borders(경계를 넘어선 선율) 

 

▶ 행사기간│2023.09.26~2023.09.27

▶ 행사장소│노들섬 라이브하우스

▶ 이용요금│무료

 

1일차인 9월 26일에는 ▲에스토니아의 방언과 소수민족 뵈로족의 언어로 자연과 전통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마리 칼쿤(Mari Kalkun)>, ▲여행을 기반으로 한 캐나다의 앙상블과 세네갈 출신의 코라 명인이 함께하는 <콘스탄티노플 & 아블라예 시소코(Constantinople & Ablaye Cissoko)>, 그리고 ▲국악기와 전통보컬만으로 전통과 현대를 절묘하게 엮어내는 한국의 <악단광칠>이 무대를 장식한다.

2일차인 9월 27일에는 ▲한국 출신 보컬리스트와 호주 클라리네티스트의 사색적이고 감성적인 소리 창조를 엿볼 수 있는 <써니 킴 x 아비바 엔딘(Sunny Kim x Aviva Endean)>, ▲코트디부아르의 원초적인 리듬과 멜로디를 바탕으로 모두가 손뼉 치며 즐길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이는 <떼게레(TEKER?)>, ▲굿에서 쓰이는 무가에 레게·재즈·힙합 등 다양한 장르를 섞어 독특한 음악을 선보이는 사이키델릭 샤머니 훵크 밴드 <추다혜차지스>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이번 공공외교랩소디에는 관객들이 공연을 한층 더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공연 전 프로그램도 마련되어있다. 1일차에는 인도 전통무용 ’오디시’무용수 금빛나와 함께 인도 이야기를 들으며 춤을 배워보는 ’오디시’ 워크숍이 진행된다. 또한, 2일차에는 떼게레 크루가 라이브로 들려주는 서아프리카 전통 리듬에 맞추어 춤을 배워보는 ’서아프리카 댄스 워크숍’이 준비되어 있다.

 

[ 내용출처 : 한국관광공사 ]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