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요테마파크

서동요테마파크

서동요 테마파크는 약 1만여 평의 대지 위에 조성된 오픈세트장에 오늘날의 과학기술 연구소 격인 "태학사"와 백재왕궁, 왕궁마을, 왕비처소 등이 있고 고려말에서 조선초 건국과정을 풍수지리를 통해 드라마화한 대풍수 세트가 자리하고 있다. 또한, 탁본, 의상, 투호,토기, 사물놀이 등 많은 체험관광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SBS 서동요 드라마 (2005~9월5일~ 2006년 3월 21일 55부작) 이외 다양한 사극드라마도 촬영(대풍수, 태왕사신기, 바람의 나라, 계백, 이산, 자명고, 칼과 꽃, 조선 총잡이 등등) 하였다.



운영시간

하절기 09:00~18:00
동절기 09:00~17:00
※ 매표 : 마감 20분 전까지


휴무정보

매주 월요일 휴무


홈페이지

www.buyeofmc.or.kr


대표번호

041-832-9913


주소

충남 부여군 충화면 충신로 616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서동요 테마파크는 약 1만여 평의 대지 위에 조성된 오픈세트장에 오늘날의 과학기술 연구소 격인 "태학사"와 백재왕궁, 왕궁마을, 왕비처소 등이 있고 고려말에서 조선초 건국과정을 풍수지리를 통해 드라마화한 대풍수 세트가 자리하고 있는 곳입니다.

 

ⓒ한국관광공사

 

백제 무왕의 이야기 서동요를 바탕으로 제작된 드라마의 촬영장으로, 드라마 종영 후에 테마파크로 변신한 곳입니다. 서동요뿐만 아니라 드라마 천추태후, 선덕여왕 등 다수의 사극이 이 곳에서 촬영되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한국관광공사

 

백제의 왕궁, 마을, 거리 등 당시의 건축을 그대로 재현하였고, 제기차기, 그네 등의 놀이와 선화공주 의상 입어보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세트장을 둘러싼 덕용저수지 주변 산책로는 아침 산책코스의 백미로 가파르지 않은 경사와 난이도로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부여여행 시 꼭 추천드리는 코스 중 하나입니다.

 

ⓒ한국관광공사

 

과거로 떠나는 신비한 역사여행! 백제시대의 살아있는 역사를 직접 눈으로보고 또 들어가 볼 수도 있는 최고의 역사 테마파크로 부여에서 뜻깊은 시간을 보내시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요금/비용 안내

어른 2,000
청소년, 군경 1,500
어린이 1,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