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검마산자연휴양림

국립검마산자연휴양림

신원리에 위치한 검마산 자연휴양림은 산림 속 나무에서 뿜어 내는 피톤치드 (Phytoncide. 심신을 맑고 안정되게 함) 향기가 가득한 가족·청소년 등을 위한 심신단련장이다. 이곳은 숙식을 할 수 있는 산림 문화휴양관을 비롯하여 자생식물관찰원, 상설텐트장, 야영데크, 등산로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단위 및 청소년 심신수련장으로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곳으로 예약 접수 후 숙식이 가능한 휴양시설이다. 준비물은 텐트, 간단한 식사도구 등이 필요하다. ※ 반려견 동반 여행 정보* 2018년 7월 1일부터 2019년 8월 31일까지 반려견 동반 자연휴양림으로 시범 운영 * 반려견 입장 기준* - 나이 : 6개월 이상 - 크기 : 15kg 이하 중소형견 - 관리상태 : 반려동물 등록 완료, 예방접종 완료, 외견상 건강상태 양호 - 마릿수 제한 : 입장객_1인당 한 마리 / 숙박객_객실당 두 마리 이하 - 입장불가 견종: 맹견 8종



운영시간

[숙박시설] 당일 15:00~익일 12:00
[일일개장] 09:00~18:00


체험내용

- 숙박/야영
- 숲체험
- 목재문화체험


유의사항

※ 주중(월~목, 일), 주말(금, 토, 법정 공휴일 전날) 성수기(7월 15일~8월 24일)에는 주중에도 주말 요금이 적용됩니다.
※ 이용 시설물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이용객에게 있습니다.
※ 무분별한 오락 및 음주, 고성방가 등 다른 이용객에게 불쾌감을 주는 행동을 할 경우 퇴실 조치합니다.
※ 더불어 사는 세상, 밤 10시 이후에는 외부 시설 사용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 하절기 이용 시에도 긴소매 옷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 세면도구(수건, 칫솔, 치약, 삼푸, 비누 등)를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일반 객실 : 반려견 동반 입장 금지
※ 반려견 객실 : 반려견 입장기준은 맹견이 아닌 15kg이하, 6개월 이상의 건강한 중소형견이며 입실 시 동물등록증(전자칩 가능)과 광견병 예방접종(1년 이내)확인서 제출
※ 입실기준 : 입실은 4명까지 이며, 반려견은 2마리 까지입니다.
※ 입실 시간은 이용 당일 오후 3~10시까지이며, 퇴실 시간은 익일 낮 11시까지입니다.(객실, 야영 시설 동일 적용)
※ 쓰레기는 지정된 장소에 분리수거 해주시고, 다음 손님을 위해 퇴실 시간을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www.huyang.go.kr


휴양림관리사무소

054-682-9009


주소

경상북도 영양군 수비면 검마산길 191


상세소개

 

※ 자세한 객실정보 및 공지사항은

휴양림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 휴양림내에서 마스크착용은 필수입니다.

 

 

소나무 숲과 문학이 공존하는 곳

국립검마산자연휴양림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