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대포 꿈의 낙조분수

다대포 꿈의 낙조분수

* 세계 최대, 최고 수준의 음악분수, 다대포 낙조분수 *‘다대포 꿈의 낙조분수’는 다대포해수욕장 입구 광장에 설치된 분수로, 분수바닥지름 2538m², 분수 원형지름 60m, 최대 물높이 55m, 물 분사 노즐수 1,052개, 조명 1,160개, 소분수 29개 등 세계 최대 규모를 갖추고 있다. 세계의 유명 분수들이 대부분 호수 안 또는 벽면에 설치됐지만 이처럼 바닥분수로 음악과 조명이 어우러진 장관을 연출하는 경우는 드물기 때문에 다대포의 낙조분수는 이미 한국기록원으로부터 국내 최대 규모의 분수대로 정식인증을 받았으며 2010년 3월 27일 기네스월 드레코드에 "세계최대 바닥분수"로 등재되었다.매년 4월 개장행사를 시작으로 10월 말까지 운영되는 다대포 낙조분수는 이곳을 찾은 사람들이 직접 참여하여 좀 더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계절별, 테마별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놓았다. 물론 화려한 장관을 연출하는 분수 쇼를 보는 것만으로도 좋은 볼거리가 되지만, 많은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분수 쇼와 더불어 좋은 추억거리가 하나 더 생기는 셈이다.* 온/오프라인으로 음악을 신청하자, 다대포 낙조분수의 음악 프로그램 *다대포 낙조분수는 20종 29개의 소분수로 학날개 형상, 무지개 형상, 해바라기 형상, 안개 등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가요, 팝송, 클래식 등 매달 60여 곡의 다양한 음악과 함께 선보인다. 무엇보다도 특별한 사연이나 프러포즈 등의 내용이 담긴 메시지를 미리 신청해 놓으면 분수 쇼가 진행되는 동안 그 내용을 소개 해주기도 한다.


운영시간

(5월~9월),체험분수 (6회 회당 20분)
- 11시,14시,15시,16시,17시
- 음악분수 공연후 1회
※ 음악분수 후 체험분수는 10분간 운영 및 주말은 1회 공연 후에만 운

음악분수 (회당 20분)
- 봄 (4월 개장이후


홈페이지

fountain.saha.go.kr



주소

부산광역시 사하구 몰운대1길 14 (다대동)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