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놀자애니멀파크

티놀자애니멀파크

티놀자 애니멀파크는 동물교감을 통한 인성, 감성의 향상과 디지털체험을 통한 미래지향형 컨텐츠를 추가하여 보다 나은 고품질의 문화 컨텐츠를 제공하고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에게 학습효과를 향상시킬수 있는 놀이공간을 구성하여 마음껏 뛰어놀며 상상력을 키워 갈 수 있는 테마파크를 조성하였다.또한 첨단과학도시 대전의 대덕 테크노밸리가 한눈에 들어오는 적오산 중턱에 위치해 있고, 아름다운 자연풍경과 현대적인 건축물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예술작품같은 건축물 감상과 동물체험, 디지털체험, 전통한옥체험을 동시에 즐길수 있는 미래형 종합 테마파크다.



운영시간

10:30 - 18:00


휴무정보

매주 월요일 휴무



대표번호

042-863-0055


주소

대전 유성구 대덕대로989번길 9-51 대덕아주미술관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티놀자 애니멀파크는 동물교감을 통한 인성, 감성의 향상과 디지털체험을 통한 미래지향형 컨텐츠를 추가하여 보다 나은 고품질의 문화 컨텐츠를 제공하고있는 특별한 놀이공간이자 테마파크이다.

 

ⓒ한국관광공사

 

동물과 교감하며 학습효과를 향상시키고 실내 테마파크인만큼 날씨에 관계없이 사계절 내내 방문이 가능해 아이들과 언제라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인기가 많다.

 

ⓒ한국관광공사

 

첨단과학도시 대전의 대덕 테크노밸리가 한눈에 들어오는 적오산 중턱에 위치해 있고, 아름다운 자연풍경과 현대적인 건축물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예술작품같은 건축물 감상과 동물체험, 디지털체험을 동시에 즐길수 있다.

 

ⓒ한국관광공사

 

이색동물체험관, 작은 아쿠아리움, 디저털플레이관, 모션증강체험관, 야외놀이기구, 야외동물체험관, 전통놀이체험장, 한옥&야외카페테리어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요금/비용 안내

일반 입장객 13,000
영유아 7,000
경로 및 장애인 7,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