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천항에이스낚시

오천항에이스낚시

오천항 선상바다낚시 전문 에이스낚시입니다. 계절별, 물때별로 서해권역의 우수한 포인트를 많이 확보하고 있습니다. 최신건조 루어전용선 대형선박으로 7.93톤 선장포함 18인승이며, 최신 해양프로타 2대, 레이더, 어탐 및 VHF무전기, 각종 법정장비를 완비하고 있고, 방송장비를 비롯한 오디오시스템, 여름철그늘막, 정수기, 에어컨, 수세식화장실 등 조사님들의 편안한 낚시를 위해 각종 편의시설을 깔끔하게 마련하였습니다. 승선 정원의 120%에 해당하는 구명조끼와 구명부환, 구명땟목, 구명밧줄은 물론, 소화기, 자기발연, 자기발화, 엔진자동 소화기 등도 완비하여 안전을 최대화 하고 있습니다. 프로선장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조사님들의 대물조황을 자신있게 추진합니다. 에이스낚시만의 특화된 서비스로 더욱 만족스러운 낚시 일정이 되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운영시간

상세정보참고


체험내용

- 참돔타이라바, 광어다운샷, 농어, 주꾸미, 갑오징어, 백조기 출조


유의사항

※ 신분증(면허증, 모바일, 등본, 자동차등록증 등) 필수 지참 하셔야 합니다.
※ 예약과 동시에 입금을 원칙으로 하며, 예약자와 입금자는 동일하게 해주세요.
※ 기상악화시 전날 오후 4시이후 문자통보 해 드립니다.
※ 출조점에서 낚시대 대여 및 채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에이스낚시에서는 낚시대 대여 및 채비 일체를 구매 가능합니다.
※ 출항 취소는 날짜와 인원수, 환불계좌를 문자로 주시면 오후 4시 이후에 완료해 드립니다.
※ 출항 전날 및 당일 취소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출항 5일 전 취소시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 출항 5일 후 취소시 50% 환불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www.aceho.net


예약문의

041-934-2597


주소

충남 보령시 오천면 충청수영로 737


상세소개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