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울산에이팜(울산아시아퍼시픽뮤직미팅)

2022 울산에이팜(울산아시아퍼시픽뮤직미팅)

울산 남구 2022. 09. 02 - 2022.09. 04 종료

울산에이팜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다양한 로컬음악의 예술적 가치를 발굴하고 해외에 소개하는 글로벌 뮤직 플랫폼이다. 훌륭한 음악을 울산 시민들, 국내외 음악인들과 함께 나누고, 울산에이팜의 네트워크를 통해 음악과 아티스트의 국제적인 교류를 이끌어낸다. 2012년에 시작되어 오랜 기간 예술가들과 시민들의 사랑을 받으며 성장해온 울산에이팜은 점차 그 입지를 넓혀가며 음악시장의 주요한 거점으로 자리 잡았다. ‘음악으로 세상을 연결하는 뮤직 플랫폼’이라는 슬로건에 따라 울산에이팜은 음악 공연뿐 아니라 위원회의, 학술회의, 교류·협력회의, 관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기간

2022.09.02 - 2022.09.04


행사장소

울산문화예술회관


이용요금

무료


홈페이지

www.apamm.org


주최 / 주관

울산광역시 / 울산문화재단


울산광역시

052-259-7931


주소

울산 남구 번영로 200 울산문화예술회관


축제일정 및 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주최측에 문의바랍니다.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오직 음악을 위한 국제 뮤직 네트워크

"울산 에이팜 2022"

 

2012년 국내 최초의 국제 뮤직마켓으로 시작된 울산에이팜은 국내 전통음악 아티스트의 활발한 음악시장 진출과 네트워크 형성 및 포럼의 역할을 이어왔습니다.

 

전통음악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의 글로벌 성장 플랫폼으로서 국내·외 음악 산업 전문가들의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울산이 거점이 되는 음악 창작과 교류의 장으로 미래를 열어가고 있는데요. 로컬음악 기반의 창작팀(개인)도 참여할 수 있도록 참가 대상의 폭을 넓히고 있습니다.

 

ⓒ울산에이팜 홈페이지

 

울산에이팜은 울산 시민들과 함께하는 음악축제로서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하며 로컬 뮤직에 대한 시민들의 예술적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축제로 자리매김중인데요. '오직 음악을 위한 국제 뮤직 네트워크'라는 슬로건에 따라, 단순히 음악 공연에만 한정하지 않고 위원회의, 학술회의, 교류·협력회의 등 총 4가지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합니다.

 

ⓒ울산에이팜 홈페이지

[공연]

#울산 에이팜 초이스

대중적 공감대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국내외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진 창작공연팀

- 울산 지역 아티스트로 구성된 '울산에이팜 프로젝트팀' (전통, 크로스오버)

- 상자루는 변하지 않는 전통이라는 프레임 안에서 자유롭고 새로운 한국식 현대음악의 창작을 추구하는 3인조 밴드 '상자루' (전통예술, 창작국악)

- 조선팝의 창시자 '서도밴드' (조선팝)

 

ⓒ울산에이팜 홈페이지

 

#울산 에이팜 로컬리티

[국내] 울산소재 2개 공연팀의 협력 프로젝트로, 개별무대와 협연 무대가 어우러진 공연

[해외] 포럼 회원국의 추천을 받아 해외 로컬음악을 국내에 선보이는 공연

- 김미경 판소리연구소 (전통음악_판소리)

- 국악타악그룹-버슴새 (전통음악_풍물)

- 앙상블제이 (창작국악)

- 이선숙 판소리연구소 (전통예술)

- 라플렛 모던 앙상블 (크로스 오버 모던 클래식 음악)

- 내드름연희단 (전통예술)

 

ⓒ울산에이팜 홈페이지

 

#울산 에이팜 쇼케이스

전국 공모를 통해 선정된 공연 팀(개인)으로, 국내에서 대중적인 관심을 받고 떠오르는 유망 아티스트

- 황진아 (포스트록, 전자음악, 월드뮤직)

- 줄헤르츠 (창작 국악)

- 신민속악회 바디 (창작 국악)

- 딸 (월드뮤직_국악, 까왈리)

- 거문고자리 (창작 국악)

- 공명 (창작 국악)

 

ⓒ울산에이팜 홈페이지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