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산달빛정원글램핑캠핑

유명산달빛정원글램핑캠핑

서울에서 가까운 유명산글램핑(구 유명산캠핑장)은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에 위치하는데 유명산 자락에 위치하여 조망 좋고 산속의 큰 나무가 만들어주는 그늘 속에서 행보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캠핑장이다. 캠핑장은 전체가 글램핑 단일 사이트로 6m×6m 24개동을 운영 중으로 유명산 방형으로 전실을 두고 있어 사이트 안에서 멋진 조망을 자랑한다. 지형적인 영향으로 캠핑장까지 길이 급경사가 있어 조심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일부 동은 잣나무 숲속에 사이트가 있는데 더없이 힐링하기 좋은 장소로 생각이 든다. 이용객을 배려하여 전자레인지를 별도로 공간에 설치해 놓았다. 관리실은 매점과 같은 건물에 있으며 깨끗하고 넓은 공용 샤워실, 공용 화장실 남녀 각각 설치하였다. 베비큐를 위한 용품을 매점에서 판매중이다.



체험내용

- 글램핑


유의사항

- 성인남성 4인이상 예약금지 (3인까지만 예약가능) / 2팀이상 예약금지(한팀만 예약가능) / 소음으로 인한 다른 손님들의 피해가 많아 부득이하게 제한합니다.
(위반시 퇴실조치: 환불없음 / 한 객실에 두 커플 예약 금지 / 2~3팀 이상 예약 금지 / 최대인원 이상 예약 금지)
- 소음과 방음에 취약한 캠핑장 특성상 오후 11시부터 매너 타임을 하고 있습니다.
(스피커 음악은 꺼주시고 술 게임 금지, 합석 불가, 지나친 소음 불가.)
- ?매너 타임 이후 발생되는 소음과 마찰로 인해 민원이 발생 시 1번 경고 후 두 번째는 퇴실 조치합니다.(환불 없음)
- 과도한 음주로 소란과, 기물 파손, 싸움 등 다른 투숙객들에게 불편함을 주는 행위는 바로 퇴실 조치하며 민. 형사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당연히 환불 없음)
- 실내 개인 전열 기구 (개인화롯대, 전기 그릴, 가스난로), 양초, 버너, 모기향 금지
- 전기차 충전 금지! 적발 시 벌금 5만원
- 개인 숯, 장작 반입금지, 데크위에서 그릴 및 불멍 금지(산에 있는 잘린 나무들은 재선충 약을 뿌려서 인체에 해로우니 장작으로 불가합니다)
- 개인 소지품 분실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 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는 예약할 수 없습니다. 적발 시 퇴실 조치합니다.(환불 없음)
- 예약자 외 방문객 입장 불가(잠깐 들린 것도 안됨)최대 인원은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초과 시 입실 거부될 수 있습니다.
-야영장 법에 의거 캠핑장 전체가 금연구역입니다.
- 객실에서는 흡연 금지이며, 지정된 흡연구역에서만 가능합니다.
- 객실 내 흡연 적발 시 환불 없는 퇴실 조치하고 담배 냄새로 인해 다음날 객실운영이 불가하므로 1박 요금이 추가 청구됩니다.
- 실내 취사는 간단한 음식들만 가능합니다.
(청국장, 홍어, 생선구이 등 냄새가 심한 음식은 금지)
- 달빛정원 글램핑장은 애견은 동반이 불가합니다. 단, 소형견과 어린 강아지는 사전에 꼭 캠핑장과 의논 후 예약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moonglamping.co.kr


대표번호

010-3004-4434


주소

경기 가평군 설악면 가일리 234


상세소개

 

GLAMPING

고급스럽고 편리한 물건들을 갖추어 놓고 하는 야영

글램핑의 장점은 특히 세련됨과 안락함 속에

거친 야생의 숨결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이미숙

멋지고 좋아요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