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래생태공원
예래생태마을은 생태문화 체험학습장으로서 손색이 없는 생태관광지로서, 마을 전체가 다른 곳에 비해 자연 생태계의 보존율이 높다. 생태마을 내부에는 갯깍주상절리대와 동굴유적, 조른모살 해수욕장, 논짓물, 개다리폭포, 환해장성 등의 자연문화유적을 비롯해 관광단지, 제1호 반딧불이 보호지역이 있다. 갯깍주상절리대는 예래생태마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명소 중 하나로서 자갈이 깔린 해안을 따라서 길고 높게 주상절리가 형성되어 있다. 여러 다각형의 기둥 모양으로 절벽을 이루고 있고 표면의 중간에는 높고 커다란 동굴유적이 남아있다. 또한 한국반딧불이 연구회에서는 예래천을 반딧불이 보호지역 제1호로 지정했다. 이러한 예래생태마을에서 조성한 공원이 바로 예래 생태공원이다.
유의사항
※ 주차장 있습니다.
※ 공연에서는 흡연을 금지해 주십시오.
※ 공공시설을 깨끗이 이용해 주십시오.
※ 쓰레기는 버리지 말고 다시 가져가십시오.
※ 음주 및 노숙을 자제해 주십시오.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예래로 213 예래생태체험관
상세소개
INSTAGRAM@sparkly4885
벚꽃나무와 유채꽃, 시냇물의 조화
" 예래생태공원 "
#제주 #제주여행
#유채꽃 #예례생태공원
INSTAGRAM@sparkly4885
예래생태공원은 떨어지는 벚꽃잎이 물길에 흐르며 빛나는 물길이 예래생태마을에서 조성한 공원이에요. 자연과 사람이 공존하는 휴식공간으로 현대인들의 정신적·신체적 건강을 위한 힐링의 공간이랍니다.
INSTAGRAM@sparkly4885
마을은 빼어난 자연경간과 해안절경을 간직하고 있을 뿐 아니라 문화 유적지가 마을 전체에 골고루 분포되어 있어요. 주차장에 주차를 한 후 예례 생태공원으로 가는 계단을 내려가면 아름다운 벚꽃길이 시작되요!
잘 관리되어 있는 길을 걸으며 벚꽃나무들과 사이 사이에 핀 유채꽃들도 함께 볼 수 있어요.
INSTAGRAM@sparkly4885
예래생태공원에는 시냇물이 있는데 졸졸 흐르는 시냇물 소리를 들으며 아름답게 휘날리는 벚꽃들과 유채꽃의 조화는 정말 동화같은 분위기를 풍겨요. 예래생태공원은 모든장소가 포토존이라고 할 정도로 풍경이 아름다운 곳이에요. 중간에 있는 벤치에 앉아서 찍어도 한편의 그림같이 예뻐요~
INSTAGRAM@sparkly4885
공원을 둘러보고 사진도 찍은 다음 그냥 가기 아쉬울 때는 공원 옆 2분 거리에는 예래생태체험관이 있어서 같이 둘러보기 좋아요! 예래생태체험관에서는 계절을 모티브로 고구마 캐서 구워먹기, 대나무 물총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이 가능해요.
INSTAGRAM@sparkly4885
예래생태공원에 놀러오셔서 마을 구경도 하고~ 체험관도 들리고 즐거운 추억 쌓고 가세요!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