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테디베어뮤지엄

여수 테디베어뮤지엄

여수 테디베어뮤지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수 테디베어뮤지엄은 전 세계의 사랑을 받고 있는 테디베어를 여러 가지 테마와 접목시켜 수준 높은 볼거리, 알거리를 제공하고 세계 최초 포토스튜디오와 빅 테디베어 포토존이 결합된 포토 스튜디오형 테디베어 전시로 재탄생했습니다. 총 10개의 관으로 구성된 여수 테디베어뮤지엄은 전시에서 즐기는 모든 것들을 사진으로 남기고, 다양한 체험을 토해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운영시간

10:00 - 19:00(입장마감 18:30)


휴무정보

연중무휴


유의사항

※ 여수 테디베어뮤지엄은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 내에있습니다.
※ 우대 및 경로 할인 해당자, 시민 할인 적용 대상자는 반드시 신분증을 제시하여 주세요.
※ 시민할인은 신분증 당사자만 할인 적용 됩니다. (이용자 전원 신분증 지참하셔야 전원 시민할인 적용됩니다.)
※ 시민할인권은 매표소 창구에서만 판매하며, 거주지 증빙 서류(신분증, 선강보험증, 주민등록등본등)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키오스크에서 구매 불가)
※ 티켓 취소/환불/교환은 시설 입장 전까지 가능합니다.
※ 온라인 판매 티켓은 현장에서 취소/환불 처리가 불가하며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처리가 가능합니다.



대표번호

061-808-5151


주소

전남 여수시 소라면 안심산길 155 여수 테디베어뮤지엄


상세소개

ⓒ여수 테디베어뮤지엄

 

#GRAND OPEN

트렌디한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으로 채워지는 내 피드, 사진으로 남기는 특별한 전시회 여수 테디베어 뮤지엄! 2022년 3월 한달동안은 오픈특가로 저렴하게 여수 테디베어뮤지엄을 이용 가능하니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구매 후 방문해보세요.

 

ⓒ여수 테디베어뮤지엄

 

#여수 테디베어뮤지엄

여수 테디베어뮤지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수 테디베어뮤지엄은 전 세계의 사랑을 받고 있는 테디베어를 여러 가지 테마와 접목시켜 수준 높은 볼거리, 알거리를 제공하고 세계 최초 포토스튜디오와 빅 테디베어 포토존이 결합된 포토 스튜디오형 테디베어 전시로 재탄생했습니다.

 

 

ⓒ여수 테디베어뮤지엄

 

총 10개의 관으로 구성된 여수 테디베어뮤지엄은 전시에서 즐기는 모든 것들을 사진으로 남기고, 다양한 체험을 통해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여수 테디베어뮤지엄

 

#층별안내

  • 1F 뮤지엄샵
  • 2F 동화존, 놀이숲, 지구를 지켜요, 키즈 아트 라운지
  • 3F 원더박스, 아트갤러리, 유니온 빌리지
  • 4F 테디베어 역사관, 위대한 테디베어, 헨리의 공룡클럽

 

ⓒ여수 테디베어뮤지엄

 

테디베어의 탄생과 그에 관련된 주요 인물들을 알아보는 유익한 시간부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어른들이 좋아하는 인스타그래머블한 SNS 속 사진명소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남녀노소 모두가 다채로운 경험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있도록 세심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수 테디베어뮤지엄

 

#관람포인트

01 터치하면 반응하는 인터랙티브 터치월을 통해 위기에 빠진 동물들을 구하고, 여러 가지 놀이체험을 통한 액티브한 전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수 테디베어뮤지엄

 

02 테디베어의 탄생 배경과 세계 각지에서 수집된 테디베어의 변화 과정을 살펴보고, 철저한 고증을 통해 경이로운 관광지를 그대로 재현한 테디베어 디오라마, 테디베어로 새롭게 태어난 명화 작품과 함께 그 속에 숨겨진 궁금증을 파헤칩니다.

 

ⓒ여수 테디베어뮤지엄

 

03 참신한 콘텐츠를 통해 전시를 감상하며, 다양한 컨셉의 빅테디베어 전시를 눈으로만 감상하는 것이 아닌 사진으로 남기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여수 테디베어뮤지엄

 

04 트렌디한 17개의 컨셉으로 꽉 채워진 포토스튜디오. “인스타그래머블”한 공간에서 찍은 사진으로 채워지는 나의 피드! 오늘 내 모습을 가장 빛나게 해주는 공간에서 자신감 넘치는 나를 만나보세요.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