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포트타운카페

여수 포트타운카페

여수 포트타운은 복합마켓으로 운영되고있어 식사, 카페, 술을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곳이다. 매장도 매우 넓어서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운영시간

11:00~22:00


휴무정보

연중무휴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70-4736-0353


주소

전남 여수시 웅천남4로 17 포레나 여수 웅천 디 아일랜드


상세소개

여기유메이트 1기 정다운님

 

여수 포트타운카페

  • 전남 여수시 웅천남4로 17
  • 운영시간: 11:00~22:00 (연중무휴)
  • 주차장 3시간 무료

 

여기유메이트 1기 정다운님

 

여수에는 오션뷰 맛집 카페가 꽤 많은 편이다. 특히 웅천에 이쁜 감성카페들이 많은데 이 중에서 포트타운 카페는 2층에 위치하고있어서 통창으로 보이는 바다전망이 아주 좋다. 

 

여기유메이트 1기 정다운님

 

여수 포트타운은 카페부터 브런치, 다이닝, 라운지 까지 다양한 형태로 운영하고 있는 복합마켓이다. 탁 트인 여수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데 평일에 방문한다면 창가좌석에 앉아보자. 

 

여기유메이트 1기 정다운님

 

복합마켓인만큼 한 켠에는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는 공간이 있다. 고체치약, 비누, 가방 등 환경을 위한 제품들이 많아 올바른 소비를 할 수 있어 뭔가 더 맘에드는 부분이다. 

 

[email protected]

 

메뉴는 커피부터 차, 에이드가 준비되있고 디저트로는 크로플, 쿠키, 케이크 등등이 있다. 이 곳의 시그니처 음료로는 하와이안 에이드와 히비스커스 애플티 2가지가 있다.

 

[email protected]

 

브런치&식사 메뉴로는 파스타, 샐러드, 리조또 등을 판매하는데 맛이 꽤 좋은 편이라고 한다. 오션뷰에 가게 분위기까지 좋아서 커플분들이 오면 굉장히 만족할 것이다.

 

[email protected]

 

그리고 포트타운 라운지는 소규모 파티나 모임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시간 당 금액이 있으며 15만원 이상 주문 시에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명이서 방문할 시에 더욱 이득인 셈이다. 

 

여기유메이트 1기 정다운님

 

포트타운의 내부의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통 유리창으로 되어있어 어디서든 여수바다를 가까이 볼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며 180평 대로 좌석이 엄청 많아 자리걱정은 필요가 없다. 

 

여기유메이트 1기 정다운님

 

반짝이는 물결을 보면서 시원한 음료까지 마시면 더위도 잊고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하기에 너무나 좋은 여수 포트타운. 카페뿐만 아니라 브런치와 다이닝까지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인 곳으로 추천하고싶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