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로망스

코코로망스

코코로망스는 도심에서 많이 벗어나지 않은 곳에 인천시 옹진군에 동글동글 귀여운 레트로 감성의 캠핑카들이 모여 있는 곳이 있다. 낮에는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고 밤이 되면 이국적인 분위기의 조명들이 불을 밝힌다. 일반 카라반 캠핑장과는 달리 파스텔 톤의 캠핑카와 귀여운 정원, 곳곳에 묻어 있는 감성이 장점이다. 총 12개의 카라반을 운영하며, 주중에는 캠핑 & 피크닉 상품을 운영하고 있어 숙박을 하지 않고 오후 3시부터 저녁까지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카라반 내부에는 각종 조리도구 및 식기 도구가 포함된 캠핑 장비와 2인용 침대, 소형 냉장고와 블루투스 스피커, 감성 소품 등이 갖춰져 있다. 또한, 외국 느낌의 포토 존은 물론이고, 보드게임용품을 대여해 주는 등 젊은 층을 겨냥한 포인트들이 많다. 반려견 동반객을 위해 반려견이 쉴 수 있는 펫 호텔을 운영하기도 한다. 가까운 곳에 낙조가 아름다운 장경리 해수욕장과 목섬, 십리포 해수욕장 등이 있다.



운영시간

입실 15:00 - 퇴실 11:00


체험내용

- 공용주방
- 샤워실
- 화장실


유의사항

※ 기준인원에 대한 요금입니다. 기준인원 초과시 추가요금이 있습니다.(현장결제)
※ 기준인원 외 추가인원 요청시 펜션관리자와 상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숙박을 하지 않더라도 추가인원에 포함되며,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현장결제)
※ 최대인원 초과로 인한 입실 거부시 환불이 불가하오니 예약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반려동물 동반입실이 가능한 업소외에는 반려동물입실이 불가합니다.
※ 부대시설(바베큐,기타시설 등)이 있을시, 추가로 이용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현장결제)
※ 이벤트 및 부대시설은 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cocoromance.co.kr


대표번호

070-4193-2788


주소

인천 옹진군 영흥면 영흥로685번길 76


상세소개

Instagram@riverdana_

 

코코로망스

  •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영흥로685번길 76
  • 원룸형&카라반 2가지 타입
  • 애견동반 가능 (전용공간 따로 마련)
  • 화장실&샤워장 이용가능
  • 오후 15시 입실가능

Instagram@riverdana_

 

인천 대부도를 지나 영흥도에 자리잡은 코코로망스. 이 곳은 레트로한 색감의 귀여운 카라반과 저녁에는 곳곳을 밝히는 아름다운 조명으로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캠핑장이다. 

 

블로그@예리미파솔라시도(ming7606)

 

도심에서 많이 벗어나지 않은 곳으로 푸른바다가 보이고 자연 속에서 개성넘치는 카라반과 수영장이 있으며 보기만해도 힐링이 되는 정원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블로그@예리미파솔라시도(ming7606)

 

기본적으로 테이블과 의자 등이 제공되며 추가비용을 지불하면 고기와 소시지, 버섯과 장작이 포함된 바비큐 세트를 카라반과 연결된 개인 바베큐장에서 즐길 수 있다. 

 

블로그@예리미파솔라시도(ming7606)

 

또 이 곳은 애견동반 캠핑장이기 때문에 반려동물을 위한 펫 호텔이 마련되어 있고 보드게임, 수영장, 스낵바 등등 각종 편의시설을 자랑하고 있는 곳이다. 

 

블로그@예리미파솔라시도(ming7606)

 

한 가운데에 높게 뻗은 나무를 중심으로 카라반이 옹기종기 모여있는데, 중간중간에 꾸며진 정원과 휴식공간은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있다. 

 

블로그@예리미파솔라시도(ming7606)

 

사진으로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카라반별로 레트로하게 꾸며놓은 인테리어들이 미세하게 각각 달라 마음에 드는 카라반을 고르는 재미가 은근 쏠쏠하다고 한다. 

 

블로그@예리미파솔라시도(ming7606)

 

한켠에는 레트로하면서도 감성적인 차와 스쿠터를 중심으로 예쁘게 꾸며진 공간에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다. 이 곳은 밤이되면 조명이 켜지면서 낭만적인 공간이 된다.

 

블로그@예리미파솔라시도(ming7606)

 

사장님의 친절한 설명덕분에 여성분들끼리 와도 캠핑용품을 설치하고 바베큐를 해도 전혀 힘들지 않다. 주변 화장실도 식당들도 깔끔하게 정비가 되어있어 걱정할 필요는 없다. 

 

Instagram@riverdana_

 

코코로망스는 넓은 풀방, BBQ시설, 아기자기한 포토존들까지 이렇게 감성충만한 캠핑장이 또 있을까? 생각이 들 정도로 카라반 캠핑을 하기에 너무나 이쁜공간이다. 

 

 


요금/비용 안내

레트로 1~4 222,300
레트로 5 247,000
레트로 6~8 213,300
레트로 9~12 231,3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잉지1

귀염뽀짝한 캠핑카에 있을거 다있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요~~굿굿♡♡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