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경원캠핑장

진경원캠핑장

진경원 민박 캠핑장은 당진시청을 기점으로 약 13㎞ 가량 떨어져 있는 당진시 순성면에 자리 하고 있다. 넓은 공간의 캠핑장엔 잘 조성된 잔디와 생태 체험장이 있고 사이트 크기를 따로 정해 두지 않았지만 대형 텐트나 타프를 설치하기에 무리가 없다. 개인 트레일러와 개인 카라반 동반이 가능하며, 소형견에 한해 반려동물도 출입할 수 있다. 샤워장과 화장실이 잘 관리돼 있고 매점을 운영하지 않지만, 캠핑장 가까운 곳에 슈퍼가 있어 불편함이 없다. 캠핑장 주변으로 아미산, 미술관, 면천저수지 등 당진의 대표 관광지가 있고 순성면사무소 방면으로 여러 종류의 음식점들도 성업 중이다.



운영시간

입실 11:00 / 퇴실 익일 11:00


체험내용

- 캠핑


유의사항

1. 오전 11시 입실 후 관리실에서 등록 후 자리 배정됩니다. (관리실 현관)
2. 이용기간 해당 거리두기 준수 바랍니다. (마스크 착용 필수)
3. 우천시 잔디밭 훼손 우려로 자동차는 주차장에 주차 후 캐리어 이용해 짐을 운반해 주세요.
4.배출하는 쓰레기는 종량제 봉투에 담아 처리해 주세요. (종량제 봉투: 3분 거리 하나로 마트나 관리실 20리터 1매 1,000원 판매)
5.재활용 분리 수거는 분리소에서 처리해 주시고, 플라스틱은 비닐과 이물질 제거 후 압축, 캔은 압축 후 분리 배출해 주세요.
6. 화로재는 반드시 물로 불씨를 끄고 종량제 봉투에 처리해 주세요. 사용 후 남은 부탄가스는 드럼통에 버리면 폭발 합니다.
7. 캠핑장에서 화로나 장작 사용시 안내 : 반드시 잔디 보호를 위해 주위에 비치된 벽돌을 화로 바닥에 이중으로 촘촘히 깔고 화로대를 꼭 설치해 주세요. (*잔디 태우면 일금 십만원 배상금 징수합니다)
8.캠핑장 내 정해진 구역에서만 흡연 가능. 캠핑장 주변길, 숲 하수구에 꽁초 버리지 말아 주세요. **산불 조심**
9.텐트 내 안전 사고에 대비해 안전 점검을 실시합니다. 협조 부탁 드립니다. (일산화탄소 중독, 텐트 내 화재, 전열기 누전, 방역 수칙 등등..)
10. 차박 외 차량은 반드시 주차장에 주차해 주세요.
11. 부탄까스 폭발 사고가 빈번합니다. 사용 수칙을 엄수해 주시고 반드시 구멍을 내어 분리 처리해 주세요.
12.진경원 내 나무나 꽃나무 굴취, 산나물 산야초 채취는 절대 금지입니다. 다만 한약재 토봉령 필요하신분은 채취 신청해 주시면 무료 채취 허락해 드립니다.
13. 어린이들 편의 시설 사용시 부모님이 동행하여 깨끗하게 사용 하도록 지도 부탁 드립니다.


대표번호

010-7369-7567


주소

충청남도 당진시 순성면 대촌2길 111-30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진경원캠핑장

  • 입실 11시 / 퇴실 11시
  • 매너타임 밤 11시
  • 반려동물 동반금지
  • 캠핑카, 카라반, 트레일러 이용불가
  • 등유난로, 등유히터, 전기장판 사용가능
  • 전기난로 사용불가
  • 우천 시 짐운반 캐리어 지참필수
  • 사이트까지 차량 진입불가

 

진경원캠핑장은 농어촌 민박, 야영장업 정식 등록 업체로 도시민의 농촌 휴식, 휴양처로 편안하고 안락한 힐링처가 되고자 합니다. 전 사이트가 잔디밭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전통 한옥 민박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한옥민박은 2013년도 충남 최우수 민박, 전국 최우수 민박으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항상 최적의 상태로 관리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시골집에놀러온 정감 있는 분위기를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한국관광공사

 

캠핑장 사이트는 총 16개로 1박에 50,000원입니다. 잔디밭 특성상 캠핑카, 카라반, 트레일러 이용이 불가하니 이점 참고해서 예약해주세요. 개별사이트마다 전기 사용기 가능하고 온수도 사용가능합니다. (온수사용가능시간 : 오전 8~11시, 금요일 저녁 6시~ 밤 10시 까지 제한, 토요일은 밤 11시까지 제한)

 

ⓒ한국관광공사

 

사이트 간 간격이 넓기로 유명해서 많은 캠퍼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인근데 몽산과 아미산이 있어 계절마다 다른 풍경을 선사하는 자연을 감상하며 트래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인근에는 당진에 가면 꼭 들러야 한다는 아미미술관과 아그로랜드가 차로 10분 거리에 있어 함께 관광하기에도 좋습니다. 산 속에서 힐링하기 좋은 산 캠핑 명소를 찾으신다면 당진의 진경원캠핑장에 방문해보세요!

 

 


요금/비용 안내

캠핑사이트
50,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잉지1

사장님 친절하심ㅎㅎ 캠핑 재밌게 잘 하구 왔어요ㅎㅎ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