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셋호텔

선셋호텔

해운대, 밤하늘 아래 그 끝없이 펼쳐지는 바닷가 안에 선셋비즈니스호텔이 있다. 선셋비즈니스호텔은 호텔경영의 전문성을 위하여 예약망과 마케팅 시스템을 구비한 호텔로 2008년 10월 28일 부산 해운대에 개관하였다. 고급스러운 객실들은 모던함과 아늑함 그리고 클래식한 이미지로 각 객실마다 콘셉트를 달리하고 있다. 발코니에서는 해운대 바닷가의 정경을, 객실 욕조 안에서는 바다와 하늘을 동시에 볼 수 있다. 선셋비즈니스호텔은 모든 편리함이 갖추어진 설비와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켜주는 서비스를 통해 편안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유의사항

※ 소음 및 파손에 반려주 분들의 케어가 필요합니다.
※ 반려동물로 인한 상해 및 안전을 위협하는 경우 퇴실조치합니다.
※ 객실 내 반려동물만 남겨두고 외출은 절대 불가합니다.


홈페이지

sunsethotel.co.kr


대표번호

051-730-9900


주소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46 웨이브타운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선셋호텔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구남로 46
  • 입실 15:00 퇴실 11:00
  • 반려동물 최대무게 10kg이하
  • 반려동물 요금 마리당 50,000원

 

블로그@후니하니(special_03)

 

조금씩 더워지는 날씨가 곧 여름이 다가옴을 느끼게 해주는데요. 날이 더워지면 생각나는건 당연히 휴가계획 세우기! 휴가계획에는 내 반려견도 당연히 함께여야겠죠? 반려견과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분들이라면 주목해주세요. 

 

ⓒ한국관광공사 

 

여름바다하면 해운대도 절대 빠질 수 없습니다. 반려견과 산책을 하는 것만으로도 정말 좋은 추억을 가셔가실 수 있을 것 입니다. 반려견 산책을 하시는 분들도 많고 여름에는 모래축제도 하니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해요. 

 

ⓒ한국관광공사 

 

부산의 밤바다를 반려견과 함께 부담없이 산책하며 즐길 수 있는 이유는 아무래도 애견동반 선셋호텔이 해운대에 위치해있기 때문이겠죠. 도보로 3분채 안걸리는 가까운 거리로 특히 뚜벅이분들에게 접근성이 아주 좋아요.

 

ⓒ한국관광공사 

 

걸어서 여행하는 뚜벅이 여행자라면 반려견과 함께하는 이동이 부담되실텐데 다행히 해운대에는 3분거리에 반려견 동반숙소가 있어 이런 걱정을 덜으실 수 있답니다. 

 

ⓒ한국관광공사 

 

넓은 호텔 복도를 지나 룸으로 들어가면 열심히 뛰어노느라 더러워졌을 댕댕이의 발을 씻길 수 있는 화장실이 바로 앞에 위치해있습니다. 욕조와 함께 있어 목욕 시키는 것도 좀 더 수월하실 거예요.

 

블로그@후니하니(special_03)

 

푹신한 침대에서 뛰어노느라 지쳤을 반려견과 함께 주무실 수 있는 선셋 호텔에서는 반려견의 찐 행복한 웃음을 보실 수 있을건데요. 반려견 전용객실 디럭스트윈과 스위트객실은 방이 넓어 답답함이 전혀 없답니다. 

 

블로그@후니하니(special_03)

 

 객실의 벽면은 통유리창으로 되어있어 개방감이 좋고 탁 트인 오션뷰도 볼 수 있어 전망이 끝내줍니다. 해운대가 얼마나 가까운지 사진만 보셔도 감이 오지 않나요? 해변에서 가까운 점이 가장 큰 장점인 선셋호텔!

 

블로그@후니하니(special_03)

 

반려견과 함께 바다 여행계획이 있으시다면, 뚜벅이 여행으로 숙소와 관광지 이동이 걱정되신다면, 접근성 좋은 부산 선셋호텔로 떠나보시는건 어떨까요? 

 

 


요금/비용 안내

DELUXE TWIN 120,000
CORNER SUITE 170,000
EXECUTIVE SUITE 200,000
FAMILY SUITE 300,000
ROYAL SUITE 350,000
PRESIDENTIAL SUITE 700,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