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라이프부산아쿠아리움

씨라이프부산아쿠아리움

새롭게 개장한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놀라운 바닷속 세상으로 우리를 안내한다. 연면적 4,000평 규모로 지상 1층에서 지하 3층까지 이루어져 있으며, 테마별로 특성을 살린 수조와 해저터널, 수중생태계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다. 커다란 상어와 거북이뿐만 아니라 작은 불가사리와 해마에서부터 우아한 가오리까지 다양한 바다친구들을 가깝게 만날 수 있다. 250종, 10,000여 마리의 해양생물을 전시하고, 새롭게 변한 8개의 전시존을 통해 놀라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바다친구들의 아름다움을 공유하고 해양 자원을 보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운영시간

평일 10:00 - 19:00 / 주말 10:00 - 20:00
(운영시간 1시간 전 입장마감)


체험내용

- 빙고존
- 바다거북 구조대
- 씨엣나잇
- 기념품 매장


유의사항

* 관람 시에도 마스크는 꼭 착용해주세요.
* 37.5도 이상의 고열 환자는 출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 매일 3회 아쿠아리움 내/외부 전체 살균 소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입장 전 및 내부 관람동선 내 손 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 고객 여러분들의 안전한 관람과 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전 직원 마스크 착용 및 티켓 창구에는 아크릴 가림판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현금 없는 사업장으로 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www.visitsealife.com


대표번호

051-740-1700


주소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66 부산아쿠아리움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sealifebusan

 

SEA LIFE 부산(씨라이프 부산)은 세계 최대의 아쿠아리움 브랜드로 누적 1,500만 이상의 방문객이 방문한 부산, 경남 지역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입니다.

 

인스타그램 @sealifebusan

 

SEA LIFE 부산은 250종, 10,000여 마리의 해양 생물들을 비롯해 총 8개의 전시존을 갖추고 있으며, 상어 투명보트, VR 체험존 등을 통해 생생한 해양 생태계 액티비티를 제공합니다.

 

인스타그램 @sealifebusan

 

특히, 2014년 리브랜딩을 위해 6개월간 내부 수리와 해양생물 친화적인 환경조성으로 재구성 작업을 마친 SEA LIFE 부산에는 가오리 해안, 해마 유치원, 샤크워크 등의 관람시설이 신설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 @sealifebusan

 

또한, 모든 관람객들이 단순 관람을 벗어나 각종 테마마다 압인도장을 찍으며 환경보호 메시지를 몸소 체험할 수 있는 다이빙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sealifebusan

 

현재 테마는 '바다, 패션을 입다'로 패션 존에서 바닷속 디자이너들의 아름다운 패션쇼를 통해 색다른 추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바다속 아티스트존, Sea At Night 존, 빙고 존등 다양한 존에서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요금/비용 안내

대인[14세 (중1)~성인] 30,000
소인[36개월 이상~13세 (초6)] 25,000
대인/소인 (장애인 요금) 19,000
36개월 미만[무료]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