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영무파라드호텔

해운대영무파라드호텔

해운대 영무파라드호텔은 2020년 7월 문을 연 4성급 호텔로서, 해운대 바다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하여 전 객실 테라스를 마련, 눈앞에 펼쳐진 해운대의 정취와 더불어 여행을 더욱 풍요롭게 만드는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영무파라드호텔은 해운대 유일 반려견 친화 호텔로서, 영무파라드호텔 반려견 테마파크를 그랜드 오픈하여, 반려견과 여행을 주저했던 이들에게 많은 성원을 얻고 있다. 반려견과 사람이 함께 공존하며 휴식하는 공간을 만드는 '피터펫'과의 다양한 컨텐츠 협업으로 반려견이 이용할 수 있는 루프탑 스카이라운지, 레스토랑&카페, 미용실, 호텔링 서비스, 행동교정유치원을 운영중에 있으며, 오는 6월 반려견 전용 수영장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반려견 동반 객실에는 모든 공간에 반려견의 안전과 편안한 휴식을 위해 다양한 반려견 전용 어메니티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토탈 펫 케어 브랜드 '디팡'의 매트와 빈백, 계단이 준비되어 있다.



운영시간

입실 15:00 - 퇴실 11:00


유의사항

※ 사전고지 없이 반려견 동반투숙 적발 시 마리당 5만원의 추가요금이 발생되오니 호텔 예약실로 사전연락 바랍니다.
※ 반려견과 호텔 내부 이동시 견주가 직접 안거나 케이지 필수입니다.
※ 반려견을 혼자 객실에 두고 외출하여 주변 객실에 짖는 소음으로 인한 심한 컴플레인 발생 시 객실료 환불없이 퇴실 조치되오니 3층 놀이당 시설이용을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ymparade.kr


대표번호

051-743-0003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298번길 25 (중동)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해운대영무파라드호텔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298번길 25
  • 체크인 체크아웃 
  • 반려견 배변패드, 밥극릇 등 구비 
  • 10kg 이하 반려견 1마리/ 초과 시 3만원

 

ⓒ한국관광공사

 

해운대 호텔 영무파라드는 반려견 동반도 가능한 객실이 있는 애견동반 호텔입니다. 반려견 객실에 반려견 놀이방, 미용실, 스파까지 준비되어있는 호텔이라 반려견과 함께 여행을 떠난 분들이 해운대 올 때 굉장히 좋을 듯 합니다. 

 

ⓒ한국관광공사

 

4층부터 7층까지가 애견동반 전용 객실인데요. 일반 고객들과 분리되있어서 서로 편한 마음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26층에 애견전용수영장도 마련되있어요. 이 정도면 애견인들을 위한 호텔이 아닐까요?

 

Instagram@b_vivi._.youngest

 

해운대영무파라드호텔은 프론트에서 체크인을 하는게 아닌 모바일로 체크인을 하는 방식으로 매우 편합니다. 문자로 방 호수와 비번을 알려주는데요. 주어진 비번을 누르고 입실하면 된답니다. 

 

ⓒ한국관광공사

 

객실 내부는 화려하진 않지만 신축이라 깔끔하고 감성아이템 스탠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화장대, TV, 커피포트, 실내화, 가운, 어메니티 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Instagram@b_vivi._.youngest

 

무엇보다 반려견 프렌들리 숙소라 이렇게 댕댕이를 위한 용품들이 마련되어 있어요. 배변패드, 밥그릇, 강아지물티슈, 탈취제 등 견주들이 아주 좋아할만한 포인트랍니다. 

 

ⓒ한국관광공사

 

조식은 26층 씨엘로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어요. 도시락 픽업도 가능하고 직접 가서 먹는 것도 가능해요. 시간은 07~10시 까지이므로 원하는 시간대에 가시면 됩니다. 

 

ⓒ한국관광공사

 

레스토랑 옆에는 애견전용수영장이 위치해있습니다. 반려견 전용 구멍조끼도 구비되어있으니 견주들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단, 사전예약으로만 가능하니 홈페이지 참고해주세요!

 

Instagram@b_vivi._.youngest

 

맛집들과 해운대 해수욕장에 둘러쌓인 탁월한 위치와 신축이라 깨끗한 시설 그리고 착한비용! 댕댕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영무파라드호텔로 예약해보세요~

 

 


요금/비용 안내

반려견동반 - 디럭스더블 150,000
반려견동반 - 디럭스트윈 160,000
반려견동반 - 디럭스온돌 160,000
반려견동반 - 프리미엄 더블 180,000
반려견동반 - 프리미엄 온돌 190,000
반려견동반 - 스위트더블 220,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