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3가포차거리

을지로3가포차거리

젊은 층에 인기를 끌어 힙지로 라고 불리는 을지로. 그 중 노가리 골목은 핫플이 되어 젊은 층에게 인가가 많다. 골목 속 파란 테이블과 의자로 즐비한 이 곳은 언제나 사람들로 꽉 차있는 거리이다.



운영시간

16:00 ~ 가게마다 상이함


유의사항

※ 카드결제는 불가하고, 현금 또는 계좌이체만 가능합니다.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13길 19


상세소개

블로그@리레(aulire01)

 

을지로3가포차거리

  • 서울 중구 을지로13길 19
  • 운영시간 : 16:00~가게마다 상이함
  • 주차장 마련X 지하철 화장실 이용

 

블로그@리레(aulire01)

 

최근 젊은 층에 인기를 끌어 '힙지로' 라고 불리는 을지로. 그 중 노가리골목은 예전에도 핫한 곳이였지만 그때는 중년층들에게 인기가 있었다면 지금은 젊은 층들이 더 많아졌다. 

 

블로그@리레(aulire01)

 

골목 속 파란테이블과 의자로 즐비한 이 곳은 언제나 사람들도 꽉 차있다. 특히 이 중에서도 가장 핫플은 만선호프 가게가 SNS 포차 성지로 불리오고있다. 

 

블로그@리레(aulire01)

 

이 곳의 포장마차들은 일찍 방문을 해도 거의 만석포차라고 불릴정도로 사람이 항상 꽉 차있다. 이유는 메뉴판에 나와있다. 안주 가격이 저렴하며 양이 굉장히 많다는게 메리트이다. 

 

블로그@리레(aulire01)

 

노가리 황태 가격이 1,000원이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싸구려 취급할게 아니다. 왜냐면 이 곳은 안주 하나하나가 독보적으로 넘나 맛있어서 맛집이라고 불리오는 곳이니 말이다. 

 

블로그@리레(aulire01)

 

가격은 김밥천국과 비슷한데 맛과 퀄리티는 절대 비교할 수가 없다. 사진만 봐도 벌써부터 소주와 맥주와 함께 곁들여 먹고싶다는 생각이 솟구칠 것이다. 

 

블로그@지지유(jijiyou)

 

을지로 3가 포차거리들은 유명한만큼 값어치를 하는 포차들뿐이다. 엄청 특별한건 아니지만 회전율이 좋고 생맥주와 맛있는 안주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으니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좋아한다면 무조건 추천하고 싶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