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카약올레

제주카약올레

제주카약올레는 애월읍에 위치한 투명카약 업체이다. 한담해변에서 바닥이 보이는 "투명카약"을 타고 제주바다를 만끽하며 데이트와 가족여행을 즐기기에 좋다. 체험 가능 시간은 30분이며, 네이버 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이용 마감 시간은 일몰시간에 따라 달라지므로 확인 후 이용하길 권한다. 날씨와 바람, 파도 등 현장 상황에 따라 운영 여부가 변경되기 때문에, 이용 전에 확인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한담해안산책로는 애월리 마을에서 곽지해수욕장까지 바다를 감상하기 좋다.



운영시간

매일 10:00 - 18:00


휴무정보

악천후 휴무(쉬는 날은 전화주시면 안내문자 드립니다.)


체험내용

- 투명카약


유의사항

※ 투명카약 체험 시 구명조끼를 꼭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 음주 시 절대 탑승을 할 수 없습니다.
※ 안정상의 이유(침수, 전복)로 임산부 및 36개월 미만은 탑승이 불가합니다.
※ 별도의 주차장은 없으니 주변에 주차하고 오셔야합니다. 안쪽 유료주차장은 두시간 2,3천원 정도 합니다.


홈페이지

smartstore.naver.com


대표번호

010-4683-6492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1길 22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한담동은 봄날카페, 몽상드애월, 놀맨 등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가 가득한 곳으로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바다를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한국관광공사

 

제주카약올레는 2011년부터 애월읍 한담동의 카페거리에서 카약, 투명카약등의 수상레저를 운영하는 곳으로 한담동의 아름다운 바다에서 투명카약을 즐기며 잊지못할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낮에는 투명카약이 자랑하는 맑은 바닷물과 해안절벽의 웅장함에 눈이 즐겁고, 해질녘엔 제주의 아름다운 선셋이 감동적인 곳입니다. 

 

ⓒ한국관광공사

 

특히 일몰시간에 카약을 체험하면 주위의 카페들에서 밝혀지는 조명들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광경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성인기준 1인 15,000원에 30분동안 투명카약을 즐길 수 있으며 격렬한 수상레저가 아니라 어린아이들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체험으로 제주에서 즐길거리를 찾는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요금/비용 안내

애월 한담 투명카약_대인 15,000
애월 한담 투명카약_소인
(초등이하)
10,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