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몽상드애월점

제주 몽상드애월점

주 애월까페거리에 위치한 카페로, 몽상드 애월이라는 이름으로 더 알려져 있다. 바로 앞에 일월 선셋비치가 있는데 커피 또는 칵테일 1인 1 메뉴 주문 시 입장 및 이용이 가능하다. 실내와 야외테라스가 있고, 일몰이 예쁜 곳으로 유명하다. 까페 건물이 통유리창이라 주변의 아름다운 전경과 어우러져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많다. 음료와 디저트류 외에 카페에서 직접 제작한 에코백, 머그컵 등 굿즈도 판매하고 있다.



운영시간

11:00 ~ 19:30


체험내용

- 돌코롬하크라떼
- 망고멜랑


유의사항

※ 애월 카페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 애월카페거리 공영주차장에 주차 가능합니다.(유료)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10-4419-3431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북서길 56-1


상세소개

ⓒinstagram@l_____soon

 

 

제주 몽상드애월점

  • 제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북서길 56-1
  • 영업시간 : AM 11:00 ~ PM 19:30
  • 대표 메뉴 : 돌코롬하크라떼, 망고멜랑, 땅콩라떼
  • 애월카페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_트래블리더 13기 박소연

 

제주 애월에 위치한 노을 맛집 몽상드애월점은 지드래곤이 운영하는 카페로 유명한 곳입니다. 카페 건물이 통 유리창으로 이루어져있어 아름다운 제주 바다의 전경이 한 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_트래블리더 13기 박소연

 

카페는 층고가 높은 편이며 내부에 많은 식물을 배치해두어서 싱그러운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보는 제주 바다, 형형색색 파라솔, 싱그러운 야자나무를 보고 있으면 해외 관광지에 온 듯한 이국적인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유메이트 1기 정다운님

 

달콤한 연유와 고소한 라떼가 어우러진 '돌코롬하크라떼'가 대표메뉴라고 해요. 망고즙을 오일형태로 만들고 홍차로 블렌딩한 '망고멜랑'도 인기있는 메뉴라고 합니다. 커피 뿐 아니라 칵테일, 에이드, 간단한 브런치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instagram@jun._.photo_

 

낮에는 카페로, 밤에는 라운지와 펍으로 운영하고 있어 두가지 매력을 가진 곳입니다. 낮에는 낮대로, 밤에는 밤대로 분위기가 색다르다고 하니 시간이 되신다면 몽상드 애월의 두 가지 모습을 모두 보고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