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시장

동부시장

오랜 전통과 정이 넘치는 보령시 동부시장. 보령 동부 시장은 구상가길 14-5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래된 시장이지만 신식 아케이트, 주차장 시설이 마련되어 있고 CCTV와 화재 소방 시설 까지 설치되어있어 안전과 편의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정육점, 방앗간, 의류, 잡화점, 미용실까지 다양한 업종들이 모여있고 칼국수와 보리밥이 유명합니다. 엄마가 차려준 듯한 푸짐하고 따뜻한 한 상 배부르게 먹고 싶다면 보령 동부시장으로 찾아가 보세요!



운영시간

7:00~ 20:00



대표번호

041-932-2336


주소

충남 보령시 대천동 618-68


상세소개

ⓒ보령시공식블로그

 

따뜻함이 느껴지는

 동부시장 으로

놀러와~보령!

 

오랜 전통과 정이 넘치는 보령의 동부시장

지금부터 탐방을 시작해 볼까요?

 

ⓒ보령시공식블로그

 

보령 동부시장은 구상가길 14-5에 위치해 있고, 시장 규모는 아담하지만 알차답니다. 있을 건 다 있는, 다양한 가게를 만나볼 수 있어요.

 

ⓒ보령시공식블로그

 

오래된 시장이라지만 자세히 들여다 보면 신식인 동부시장! 아케이트, 주차장시설이 마련되어 있고 CCTV를 설치해 보안과 안전을, 소방호스도 무겁고 큰 호스가 아닌 혼자서도 들고 다닐 수 있는 호스로 화재 발생 시 빠르게 대처할 수 있게 했다고 해요.

 

ⓒ보령시공식블로그

 

오래된 시장인만큼 상인들의 가게 운영 경력도 어마어마하답니다. 40여 년간 시장의 한곳을 지켜온 방앗간,

 

ⓒ보령시공식블로그

 

부모님께 물려받은 사업을 이어온 지 어느덧 50년이 지났다는 그릇가게 등 오랜 시간 동안 가게를 유지해 온 것을 보면 보령 동부시장의 세월이 느껴지며 옛 추억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기도 합니다.

 

ⓒ보령시공식블로그

 

시장에 오면 거쳐야할 관문! 그냥 지나치면 아쉬움이 가득! 바로 먹거리인데요. 역시 시장 구경도 식후경이죠~! 동부시장에는 착한 가격과 착한 맛으로 오랫동안 손님들에게 제공하고있는 맛집들이 많답니다. 구석구석 숨어있는 맛집 찾기도 시장구경에서 하나의 특별한 재미이지요.

 

ⓒ보령시공식블로그

 

동부시장은 좋은 모습의 시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끄준히 노력하고 있는데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대형 유통매장, 지역 사회와 협력 관계를 맺어 시장 발전을 도모하고 있답니다.

 

오랜 세월동안 보령과 함께 해 온

따뜻한 정이 있는

보령 동부시장

모두무도 놀러와~보령!^^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