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시장(현대상가시장)

현대시장(현대상가시장)

보령 현대상가시장은 2층 높이의 상가형 상설시장으로 개설되었는데, 주변에 5일장으로 3, 8일 장의 정기시장이 들어선다. 인근에는 동부시장, 한내시장, 중앙시장과 같은 보령시의 구도심 대표 시장들이 있어 중심상권에 위치하고 있는데, 청과류가 주 판매 품목이다. 이러한 현대상가시장은 AM06:00에 영업을 시작하여 PM21:00에 영업을 마감한다.



운영시간

06:00 ~ 21:00



대표번호

041-932-3144


주소

충남 보령시 대흥로 16 구상가아파트


상세소개

ⓒ보령시공식블로그

 

삶의 현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

 

역사와 전통이 살아있는

충청남도 보령

 현대시장 

 

ⓒ보령시공식블로그

 

보령시는 역사와 전통이 살아있는 전통시장을 느껴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보령시에는 대표적인 전통시장이 중앙시장을 시작으로 한내시장, 동부시장, 웅천시장 그리고 이번에 소개할 현대 시장 5개의 큰 전통시장이 있답니다.

 

ⓒ보령시공식블로그

 

보령시 현대 시장을 가기 위해서는 대천역 또는 보령 버스터미널에서 보령 시내로 들어가는 900번 시내버스를 탑승하시고 보령 요양병원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보령시공식블로그

 

충청남도 보령시 현대 시장은 특히 신선 어시장으로 아주 유명한 전통시장이랍니다.

 

ⓒ보령시공식블로그

 

보령시 현대 시장에서는 신선한 수산물도 있지만, 다양한 농수산식품은 물론이고 주방용품, 생활용품, 싱싱한 야채, 들기름, 들깨, 쌀, 현미, 보리 등 없는 것 없이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보령시공식블로그

 

여름을 대표하는 수박! 보령시 현대 시장에 오시면 저렴하게 믿고 구매를 할 수 있답니다.

 

ⓒ보령시공식블로그

 

시원한 여름 의류를 비롯해서 신선한 수산물, 건어물, 야채, 과일 등 모든 것을 갖추고 있는 보령시 전통시장 현대 시장에서 즐거운 쇼핑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대형마트에서 쇼핑을 하는 것도 좋지만, 여행중이시라면 지역 전통시장에서 쇼핑을 하는 것이, 그 지역만의 전통을 느껴보는 시간이 될것입니다.

 

ⓒ보령시공식블로그

 

지난 6월 21일에는 현대 시장에서 전통시장 상인과 이용 시민 등이 참여한 가운데 원도심 도시재생의 성공을 기원하기 위한 현대 시장 피아노 프로젝트 행사도 진행이 되었다고 합니다.

 

ⓒ보령시공식블로그

 

이번 프로젝트는 시민 참여 확대를 위한 문화예술 공연을 지속적으로 개최함으로써 현대 시장에 보다 더 활력을 불어 넣고, 많은 시민들의 현대 시장 방문을 도모하고 도심 속 쉼터로서의 기능을 살리기 위한 행사라고 합니다.

 

ⓒ보령시공식블로그

 

가족여행으로 충청남도 보령시를 방문한다면 접근성 좋고, 보령시민들의 삶이 그대로 살아 있는 보령시 전통시장에 들려보신다면 여행의 즐거움이 더욱더 배가 될 겁니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