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 산솔

순창 산솔

순창 강천산이라는 아름다운 자연속에 자리잡은 카페 산솔 입니다. 탁트인 뒷마당 정원에서 산과 계곡의 풍경을 온전히 느끼실 수 있습니다. 물소리, 바람소리, 새소리, 풀벌레 소리까지 산이 전하는 모든 소리를 들어보세요.



운영시간

월요일 12:00 - 18:00
화~일요일 10:00 - 18:00


체험내용

- 스페셜티 아메리카노
- 순창발효커피
- 수제청음료


유의사항

※ 강천산 유원지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1공영 주차장과 가깝습니다.
※ 반려동물 동반가능합니다.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10-9309-8483


주소

전북 순창군 팔덕면 강천산길 86


상세소개

@sansol_cafe

 

산솔은 순창 강천산이라는 아름다운 자연속에 자리잡은 카페입니다. 탁 트인 뒷마당 정원에서는 산과 계곡의 풍경을 여유롭고 한적하게 만끽할 수 있습니다.

 

@sansol_cafe

 

산솔에서 제공되는 모든 메뉴는 '맛있고 건강하게'라는 원칙 아래에 만들어지며 손님들께 제공됩니다. 스페셜티 커피와 순창발효커피, 수제청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sansol_cafe

 

모든 빵과 디저트 메뉴는 우리 쌀을 이용해 만듭니다. 우리 쌀로 만든 맛좋은 베이커리는 산솔의 자랑이며 특히 쌀식빵이 인기가 많습니다.

 

@sansol_cafe

 

모던하고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진 내부도 좋지만 강천산의 뷰를 온전히 감상할 수 있는 야외좌석이 특히나 인기가 더많습니다.

 

@sansol_cafe

 

바로 옆에서 잔잔하게 흐르고있는 개울물은 풍덩들어가 물놀이를 하기는 어렵지만 흘러가는 물줄기를 바라보면서 달달한 티타임을 가진다면 물 속에 들어가지 않아도 시원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sansol_cafe

 

물소리, 바람소리, 새소리, 풀벌레 소리까지 산이 전하는 모든 소리를 들으며 완벽한 힐링타임을 누리고 싶은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