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농해양낚시공원

궁농해양낚시공원

궁농항은 경상남도 거제시 장목면 송진포리에 있는 어항이다. 2003년 2월 3일 어촌정주어항으로 지정하여 거제시에서 관리하고 있다. 본래 궁노실 또는 신궁촌이라 불렸으며 송진포의 남쪽 고개 너머에 있는 농어촌으로 바닷가에 억센 파도로 둑이 생겨 방풍림을 조성하였다. 경남 거제 ''저도'' 섬이 2019년 9월 17일부터 일반인들에게 개방되면서 대통령 별장 청해대를 오가는 유람선터미널이 있으며, 궁농관광단지낚시터와 궁농오토캠핑장, 망봉산둘레길도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다. 멀리 거가대교와 한화벨버디어리조트, 농소몽돌해변도 조망이 가능하다.



홈페이지

jeodo.co.kr


대표번호

055-639-4176


주소

경남 거제시 장목면 거제북로 2633-15


상세소개

캠핑도 즐기고 낚시도 즐기는

궁농해양낚시공원

 

주차장 O / 상시개방

 

ⓒinstagram@minbin2010

 

궁농해양낚시공원은 장목면 궁농마을에 위치한 곳으로 궁농해양관광시설에서 함께 관리하고 있으며, 거제 저도 해상관광 유람선, 궁농오토캠핑장, 망봉산 둘레길이 함께 위치하고 있어 유람선 관광뿐만 아니라, 캠핑도 즐기고 아이들과 함께 안전한 낚시 체험도 하고 둘레길 산책도 가능한 곳입니다.

 

ⓒinstagram@minbin2010

 

집콕에서 벗어나 바닷바람을 맞으며 가족과 함께, 아이들과 함께, 연인과 함께 즐거운 나들이를 즐기기에 정말 좋은 곳인데요. 드 넓게 펼쳐지는 바다 전망도 좋아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instagram@minbin2010

 

낚시공원은 바닥 데크와 안전망이 있어 안전하게 낚시를 즐기기에 좋고, 벤치도 마련되어 있어 바다를 조망하며 한적하고 운치있는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입니다.

 

ⓒinstagram@minbin2010

 

궁농해양낚시공원에서는 루어미끼나 생미끼를 사용하여 다양한 어종이 잡힌다고 하는데요, 작은 물고기부터 가재, 문어, 은빛갈치까지 대상 어종이 다양해 베테랑 낚시 조사님들도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하네요.

 

ⓒinstagram@minbin2010

 

궁농해양낚시공원에서 바다 풍광을 마음껏 즐기며 낚시를 통해 손맛도 보고 소중한 분들과 함께 즐거운 거제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