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미산유리전망대
월미산유리전망대는 월미산 108m 정상에 위치한 전망시설이다. 3층 높이(23m)의 유리전망대는 서해의 낙조, 야경과 함께 인천항 주변의 섬, 인천대교 연안 여객선터미널 등을 조망할 수 있다. 월미산 정상까지는 도보로 약 30분 정도 소요되며 셔틀버스(물범카)를 이용하면 15분 정도 소요된다.
운영시간
매일 07:00 - 22:00
휴무정보
연중무휴
체험내용
- 물범셔틀카
- 카페 달빛마루
대표번호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북성동1가 125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seoul_guardian
월미산유리전망대는 월미산 108m 정상에 위치한 전망시설입니다. 3층 높이(23m)의 유리전망대는 서해의 낙조, 야경과 함께 인천항 주변의 섬, 인천대교 연안 여객선터미널 등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지난 2005년 10월에 준공돼 시민들에게 무료로 개방되고 있습니다. 어린아이들과 함께오는 가족드을 위해 월미도를 소개하는 전시관도 마련되어있어 가족여행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인스타그램 @seoul_guardian
월미산 정상까지는 도보로 약 30분 정도 소요되며 셔틀버스(물범카)를 이용하면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3대가 운행중이며 성인 왕복 1500원, 어린이 800원으로 편도로 이용가능합니다. (월미공원 ~ 정상)
@해피유님의 블로그
3층은 북카페, 4층은 달빛마루카페, 5층은 옥외 전망대로 이루어져있습니다. 가장 꼭대기에 위치한 옥외 전망대에서는 무료 망원경을 통해 저 멀리 인천대교부터 인천항 주변의 섬 곳곳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minispic
밤에는 유리 전망대에 야간경관조명이 켜지머 아름다운 야경을 선사합니다. 형형색색으로 물든 유리전망대는 인천의 낭만적인 밤과 잘 어우러지며 로맨틱한 밤을 선사합니다.
인스타그램 @minispic
추석이나 보름에는 인천일대의 야경을 파노라마로 감상하며 커다란 달까지 볼 수 있는 인천의 달맞이 명소로도 유명합니다. 22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니 하늘에 떠 있는 달을 구경하며 차 한잔의 여유를 가져보는건 어떠세요?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