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인스밀

제주 인스밀

인스밀(In’s mill)의 모티프는 ‘오래된 곡물 창고’입니다. 예로부터 제주는 지형 특성상 쌀이 귀한 까닭에 보리를 재배하였고, 곡물 창고는 모진 제주 바닷바람으로부터 보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였습니다. 이제는 시대의 뒤안길로 물러나며 제 기능을 잃었지만, 그 시절 보리 방앗간의 푸근한 감성을 놓치고 싶지 않았습니다. 제주의 로컬리티를 대중화하여 바삐 돌아가는 일상의 굴레에서 헤매는 현대인들에게 ‘제주 농가만의 따스하면서 억센 대척점의 감성’을 전하고자 인스밀을 만들었습니다.



운영시간

11:30 - 18:30(라스트오더 18:00)


체험내용

- 보리개역
- 바닐라빈 라떼
- 보리 아이스크림


유의사항

※ 반려동물 동반가능합니다.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507-1352-5661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일과대수로27번길 22


상세소개

@ins_mill

인스밀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일과대수로27번길 22 1층
  • 11:30 - 18:30(라스트오더 18:00)
  • 대표메뉴 : 보리개역, 바닐라빈 라떼, 보리 아이스크림
  • 반려견 동반가능

@ins_mill

 

인스밀(In’s mill)의 모티프는 ‘오래된 곡물 창고’입니다. 예로부터 제주는 지형 특성상 쌀이 귀한 까닭에 보리를 재배하였고, 곡물 창고는 모진 제주 바닷바람으로부터 보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였습니다.

 

@ins_mill

 

이제는 시대의 뒤안길로 물러나며 제 기능을 잃었지만, 그 시절 보리 방앗간의 푸근한 감성을 놓치고 싶지 않았습니다. 제주의 로컬리티를 대중화하여 바삐 돌아가는 일상의 굴레에서 헤매는 현대인들에게 ‘제주 농가만의 따스하면서 억센 대척점의 감성’을 전하고자 인스밀을 만들었습니다.

 

@ins_mill

 

이국적인 휴양지 느낌이 가득한 인테리어로 제주도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스밀은 사실 제주도의 가장 전통적인 모습을 현대적인 감성을 재해석한 모습입니다. 

 

@ins_mill

 

제주를 가장 이국적으로 표현한 인스밀의 탁 트인 입구는 제주 특유의 넉넉함을 상징하는 메타포입니다. 흙냄새를 품은 돌길을 따라 걸어가면, 저마다의 높이로 하늘과 맞닿아 있는 식물들이 사람들의 마음에 안식을 제공합니다.

 

@ins_mill

 

'오래된 곡물 창고'가 모티프인 만큼 인스밀의 주메뉴는 보리로 만든 메뉴입니다. '보리개역'은 제주 방언으로 '보리로 만든 미숫가루'인데 타곡물을 섞지 않은 직접 수확한 보리만 사용하여 설탕이나 시럽대신 서귀포에서 양봉한 꿀을 첨가해 단맛을 낸다고합니다.

 

@ins_mill

 

보리 아이스크림은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고소한 보리퐁과 인절미 떡 그리고 바삭한 보리 달고나가 어우러져 담백하면서도 균형있는 맛을 만들어낸다고 합니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