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비양놀

제주 비양놀

안녕하세요. 카페 비양놀 입니다. 카페 내부 통창으로 보여지는 비양도는 한폭의 그림을 보는듯 합니다. 맑은날, 흐린날, 비오는날 각기 다른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특히 해질무렵 비양놀에서 보이는 노을지는 비양도의 풍경은 압권이랍니다. 맛있는 커피는 물론, 여러 바리에이션 음료들을 즐기실수 있구요, 많은 분들이 맛있다고 해주신 “스콘” 당일판매 원칙으로 아침마다 직접 만들고 구워냅니다. “한라봉스콘” 은 필을 정성스럽게 만들어 한입 먹으면 입안 가득 한라봉 향이 퍼질꺼에요.



운영시간

매일 11:00 - 20:00(라스트오더 19:30)


체험내용

- 제주말차라떼
- 풋한라봉에이드
- 풋한라봉티
- 한라봉스콘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507-1328-4962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해안로 311


상세소개

비양놀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해안로 311
  • 매일 11:00 - 20:00(라스트오더 19:30)
  • 대표메뉴 : 제주말차라떼, 풋한라봉에이드, 풋한라봉티, 한라봉스콘

인스타그램 @biyangnol

 

한림 해안로 인근 평소포구 앞에 자리잡은 비양놀은 빨간 벽돌의 귀여운 외관을 지닌 카페입니다. 사방으로 탁 트인 개방감이 좋은 카페로 제주의 자연을 여유롭게 즐기기 좋은 카페로 유명합니다.

 

인스타그램 @biyangnol

 

바다쪽으로 통창이 나있는 탁 트인 구조로 가운데는 중정이있고 층고가 높은 구조로 흔히 볼 수 없는 독특한 느낌을 지닌 오션뷰 카페입니다. 카페 내부 통창으로 보여지는 비양도는 마치 한폭의 그림을 보는 듯한 멋진 풍경을 선사해 창가 자리는 항상 인기가 많답니다.

 

인스타그램 @biyangnol

 

특히 해질 무렵 비양놀에서 보이는 노을지는 비양도의 풍경은 보기만해도 절로 감탄을 자아낼만큼 아름다움을 자랑해 보는이들마다 눈으로 담고, 카메라로 담고 그 순간을 담아가기에 여념이 없습니다.

 

인스타그램 @biyangnol

 

큰 규모는 아니지만 테이블 간격을 넓게 배치해 중정을 사이에두고 공간을 오롯이 즐길 수 있습니다. 바깥의 풍경과 잘 어우러지는 모던한 인테리어 덕분에 곳곳이 포토존이라 어디서든지 멋진 인생샷도 남길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biyangnol

 

맛있는 커피는 물론 제주말차라떼나 풋한라봉에이드, 제주산 당근착즙주스 등 제주산 재료를 활용한 여러 바리에이션 음료들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특히 당일판매 원칙으로 아침마다 직접 만들고 구워낸 스콘이 맛있기로 유명하며, 한라봉향이 가득한 한라봉스콘은 비양놀의 대표메뉴입니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