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숲길

샤이니숲길

샤이니숲길은 비자림로 삼다수목장 근처에 있다. 길이 약 200m의 짧은 편백나무 터널로 목장길을 향해 나 있다. 나뭇가지 사이로 햇빛이 들어오는 숲길이라 'sunshine'에서 붙은 이름으로 가수 샤이니와는 아무 관계가 없다. 웨딩사진,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찾아오는 여행자가 늘고 있다. 특별한 즐길 거리나 걷는 사람을 위한 길이 아니므로 오직 사진만을 목적으로 하는 여행자에게 적합한 여행지이다. 근처 가볼 만한 곳으로 사려니숲길, 마방목지 등이 있다.



홈페이지

www.visitjeju.net


제주관광정보센터

064-740-6000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 719-10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여기유가 알려주는 꿀팁

제주 제주시 조천읍 비자림로 430-31을 검색해서 가기

별도의 주차장은 없으니 갓길에 요령껏 주차하기

 

ⓒ한국관광공사

 

샤이니숲길은 비자림로 삼다수목장 근처에 있는 편백나무숲 길입니다. 길이 약 200m의 짧은 편백나무 터널로 목장길을 향해 나 있습니다. 나뭇가지 사이로 햇빛이 들어오는 숲길이라 'sunshine'에서 '샤이니'라는 이름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웨딩사진, 스냅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찾아오는 여행자가 점점 늘고있는 곳입니다. 특별한 즐길 거리나 걷는 사람을 위한 길이 아니므로 오직 사진만을 목적으로 하는 여행자에게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한국관광공사

 

길 양편으로 곧게뻗은 나무와 함께 어우러진 낮은 돌담을 산책하며 사진을 남긴다면 누구나 멋진 인생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 근처 가볼 만한 곳으로 사려니숲길, 산굼부리, 보롬왓, 마방목지 등이 있습니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