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오스펜션

노비오스펜션

아이를 품듯 토함산이 따뜻하게 품고 있는 노비오스는 푸름 속에서 애견과 견주가 함께 할 수 있는 유럽풍 목조 펜션이다. 포인트 컬러로 예쁘게 꾸며진 객실은 저마다 개성 있는 테마를 통해 이용자의 취향을 반영 하였으며 여유로운 정원과 정원 한편에 마련된 애견 수영장을 통하여 애견과 견주 모두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궂은 날씨에도 이용할 수 있는 실내 바비큐장, 애견을 위한 드라이룸,객실 외 휴게 공간인 셀프 카페가 갖춰져있다. 불국사, 석굴암, 경주월드, 캘리포니아비치, 세계 문화엑스포, 보문호수, 신라밀레니엄파크, 블루원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이 중 불국사, 석굴암은 도보로 이동 할 수 있는 거리에 있다. 또한 경주와 감포(감포항)를 잇는 국도 4호선이 이용하기 편리한 위치에 있어 바다와 함께 하는 또 다른 경주를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운영시간

입실 15:00 퇴실 11:00


홈페이지

www.noviospen.com


대표번호

010-4595-4623


주소

경상북도 경주시 진티길 37-4


상세소개

블로그@올리비아윤(olivian91)

 

노비오스펜션

  • 경상북도 경주시 진티길 37-4
  • 입실 15:00 퇴실 11:00
  • 강아지 5kg 미만 1마리 무료
  • 숯불그릴 1인당 5,000원
  • 애견전용수영장有

 

블로그@올리비아윤(olivian91)

 

노비오스는 토함산이 따뜻하게 품고 있어 푸르름 속에서 애견과 견주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객실은 포인트 컬러로 꾸며 저마다 개성있는 테마를 통해 이용자의 취향을 반영하였다.

 

블로그@올리비아윤(olivian91)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정원과 정원 한켠에 마련된 애견 수영장을 통하여 애견과 견주 모두에게 힐링의 시간을 줄 수 있는 노비오스는 정원외에도 실내 바비큐장, 애견 드라이룸, 휴게공간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블로그@올리비아윤(olivian91)

 

펜션의 외관을 보면 연식이 있어보이나, 한적하니 딱 강아지들이 뛰어놀기 좋은 곳이다. 마당도 매우 깔끔하고 내부 또한 나무 향이 가득하며 전반적으로 깨끗한 상태이다. 

 

블로그@올리비아윤(olivian91)

 

TV, 식탁, 테이블, 화장대, 에어컨 식기도구 수건 등 기본적인 것들은 마련되어있다. 이 중에서도 가장 좋은 점은 강아지 배변패드를 깔아놓는 공간이 따로 있다는 것이다.

 

블로그@올리비아윤(olivian91)

 

그리고 이 아기자기한 분위기 속에서 예쁜 화장대는 반려동물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위치해있어 모든 견주들이 좋아할만한 포인트이다. 

 

블로그@올리비아윤(olivian91)

 

그리고 노비오스의 또 하나 장점을 말하자면 반려견전용 수영장이다. 반려동물들을 위한 공간인만큼 수심은 얕고 온도는 미온수로 해두어 물을 무서워 하는 아가들도 즐길 수 있다.

 

블로그@올리비아윤(olivian91)

 

불국사, 석굴암, 캘리포니아비치, 보문호수 등 경주의 관광지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있어 접근성이 아주 좋은 노비오스 펜션. 반려동물과 이 곳에서 함께 즐겨보도록 하자. 

 

 


요금/비용 안내

타임스퀘어 80,000
핑크홀릭 70,000
안나수이 80,000
인마이룸 100,000
메이블루 150,000
스피드레이싱 150,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