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바위공원

아들바위공원

강릉시 북쪽의 해안도로를 따라 올라가다 언덕 끝자락의 주문진의 하얀 등대 너머 위치한 소돌아들바위공원에서는 바람과 파도에 깍인 절묘하고 기괴한 모습의 기암 괴석들을 볼 수 있다. 도로쪽에서 보면 거무튀튀하고 날카롭게 각진 바위가 마치 힘센 수소를 연상케하며, 코끼리바위 등 자연 형성된 신기하고 기괴한 바위들로 가득하다.소돌바위는 일억 오천만년 쥬라기시대에 바다 속에 있다가 지각변동으로 인하여 지상에 솟은 바위로 먼 옛날 노부부가 백일 기도 후 아들은 얻은 후로 자식이 없는 부부들이 기도를 하면 소원을 성취한다는 전설이 있어 신혼 부부들이 즐겨찾는 곳으로 유명하다.



홈페이지

sodolpark.co.kr


대표번호

033-1330


주소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읍 주문리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yunhu.love

 

"바람과 파도에 깎인 절묘하고 기괴한 모습의 기암괴석"

아들바위공원

 

인스타그램 @juaeeee_s

 

강릉시 북쪽의 해안도로를 따라 올라가다 언덕 끝자락의 주문진의 하얀 등대 너머 위치한 소돌아들바위공원에서는 바람과 파도에 깎인 절묘하고 기괴한 모습의 기암 괴석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_jerry_n.n

 

도로쪽에서 보면 거무튀튀하고 날카롭게 각진 바위가 마치 힘센 수소를 연상케하며, 코끼리바위 등 자연 형성된 신기하고 기괴한 바위들로 가득해 이국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곳입니다.

 

인스타그램 @wwwestsea_

 

소돌바위는 일억 오천만년 쥬라기시대에 바다 속에 있다가 지각변동으로 인하여 지상에 솟은 바위로 자연의 위대함도 느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_lydia_01208

 

 먼 옛날 노부부가 백일 기도 후 아들은 얻은 후로 자식이 없는 부부들이 기도를 하면 소원을 성취한다는 전설이 있어 아들바위라는 이름이 붙어졌으며 신혼 부부들이 즐겨찾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인스타그램 @yr__lee

 

소돌해변을 따라 잘 조성된 산책로를 따라 편하게 걸으며 신기한 바위들을 구경할 수 있어 강릉 주문진 방문 시 필수 여행코스 중 하나입니다.

 

인스타그램 @taehyun_eeee

 

다양한 기암괴석들뿐만 아니라 바다전망대, 성황당 등 함께 볼거리가 많으니 강릉여행 시 꼭 한번 들러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