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죽포해수욕장

방죽포해수욕장

돌산도의 동쪽 해안에 항아리 속처럼 오목하게 자리잡은 해수욕장이다. 파도가 세지 않고 아늑한 느낌을 주며, 백사장에는 금빛의 고운 모래가 깔려 있다. 주위에는 200여년생 해송 150여 그루가 울창한 숲을 이루고, 바닷가인데도 지하수가 풍부하다. 또한 주변 갯바위는 바다낚시 포인트로 알려져 있으며, 일출 명소이자 우리나라 4대 관음도량의 하나인 향일암 가는 길목에 위치해 있어 교통도 편리하다.



홈페이지

tour.yeosu.go.kr


방죽포해수욕장 관리위원회

061-659-1019


주소

전남 여수시 돌산읍 향일암로 804-6


상세소개

ⓒ여수관광문화 홈페이지

 

방죽포해수욕장은 돌산도의 동쪽 해안에 항아리 속처럼 오목하게 자리잡은 해수욕장입니다. 파도가 세지 않고 아늑한 느낌을 주며, 백사장에는 금빛의 고운 모래가 깔려 있습니다.

 

ⓒ여수관광문화 홈페이지

 

길이 150m, 폭 30m의 해수욕장으로 수심과 경사도가 낮아 물놀이를 즐기기 좋기때문에 가족 단위 이용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습니다.

 

ⓒ한국관광공사

ⓒ여수관광문화 홈페이지

 

주위에는 200여년생 해송 150여 그루가 울창한 숲을 이루고 있어 소나무 그늘에서 휴식을 취하기에도 제격입니다.

ⓒ한국관광공사

 

또한 주변 갯바위는 바다낚시 포인트로 알려져 있으며 장어, 돔, 노래미등을 낚을 수 있습니다. 낚시와 함께 차박,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도 꽤 많습니다.

 

ⓒ여수관광문화 홈페이지

 

일출 명소이자 우리나라 4대 관음도량의 하나인 향일암 가는 길목에 위치해 있어 교통도 편리하고  향일암뿐만 전라남도해양수산과학관, 무술목유원지, 금오산 등 여수의 대표 볼거리가 가까운 자리하고 있습니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