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도해수욕장

죽도해수욕장

양양군 현남면 소재지인 인구리와 인접한 해변으로 2km의 깨끗한 백사장을 자랑하며, 소나무숲이 울창하여 주위경치가 아름답다. 또한, 수심이 얕고 경사가 완만해 가족 피서지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크고 작은 바위가 주변에 있어 바다낚시를 하기에도 적합하다.



유의사항

※ 공영주차장 있습니다.(무료)
※ 파라솔, 테이블 대여 가능합니다.(해수욕장 개장기간에만 운영)
※ 샤워장 운영 중입니다.(해수욕장 개장기간에만 운영)


홈페이지

tour.yangyang.go.kr


양양군청

033-670-2397


전화번호

033-670-2787


주소

강원도 양양군 현남면 인구중앙길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죽도해수욕장은 강원도 양양군 현남면 인구리에 있는 해수욕장으로 인구해수욕장과 동산포해수욕장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나무가 빼곡한 섬 ‘죽도’와 연결되어 있는데, 이 섬 이름을 따 죽도해수욕장이라 이름붙여졌습니다.

 

ⓒ한국관광공사

 

걸어서 오를 수 있는 죽도봉 정상에 서면, 넘실대는 동해의 풍광이 파노라마로 펼쳐지며 감탄을 자아냅니다. 주변에 둘러볼 만한 관광지로는 지어진 지 200년 된 김택준 가옥과 죽도암, 인구항 등이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해변에는 2km의 아름다운 모래사장이 길게 펼쳐져 있고, 모래사장 뒤로는 울창한 소나무 숲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해변을 감싸고 있는 소나무 숲의 모습이 바다와 절묘하게 잘 어우러져 푸른 동해바다의 아름다움을 더 극대화 시켜주고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고운 모래로 이루어진 백사장과 낮은 파도, 잔잔한 물웅덩이까지 가족 단위의 방문객이 물놀이 하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장소입니다. 메인해변 옆으로는 식당, 카페, 펜션 등이 자리잡고 있어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바다에서 서핑도 가능해, 주변에는 서핑 강습과 장비 대여를 하는 서핑숍이 즐비해있습니다. 강습이 가능한 서핑스쿨도 있으니 서핑 입문자, 초보자도 걱정없이 방문 가능합니다.

 

ⓒ한국관광공사

 

적당한 파도, 초심도 즐길 수 있는 수심, 수도권과의 가까운 거리 덕분에 서퍼들에게 양리단길이라고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뜨거운 여름, 파도 위를 가르며 신나는 서핑을 즐기며 시원한 여름을 보내보세요.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백과송이

맑고 깨끗하고 좋아요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