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해수욕장

인구해수욕장

강원도 양양군 현남면 인구리에 있는 해수욕장이다. 대나무가 울창한 섬, 죽도를 사이에 두고 북쪽이 죽도해수욕장이고, 남쪽이 인구해수욕장이다. 백사장이 넓고 조용한 편이다. 수심이 얕아 안전하게 해수욕을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 피서객이 많다. 얕은 수심 때문에 초보 서퍼들이 즐겨 찾는 서핑 명소가 됐다. 숙소와 서핑숍 등 서퍼를 위한 인프라가 잘 조성돼 있다. 모래사장에서 야영도 할 수 있어 서핑과 캠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해변으로 스킨스쿠버 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다. 해안도로가 생기면서 주변으로 카페와 맛집, 편의시설들이 들어섰다. 인근에 죽도정 전망대와 인구항 등의 볼거리가 있고, 동산항에서는 바다낚시를 할 수 있다.



유의사항

※ 공영주차장 운영하고 있습니다.
※ 매점, 화장실, 야영장, 급수대 등의 편의시설이 있습니다.
※ 파라솔 대여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tour.yangyang.go.kr


대표번호

033-670-2518


주소

강원도 양양군 현남면 인구항길 12


상세소개

ⓒ한국관광공사

 

인구해수욕장은 양양의 전망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죽도를 기준으로 남쪽에 위치한 해수욕장이다.

 

ⓒ한국관광공사

 

백사장이 넓고 조용한 편이며 수심이 얕아 안전하게 해수욕을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 피서객이 많다. 또한 얕은 수심 때문에 초보 서퍼들이 즐겨 찾는 서핑 명소가 됐다.

 

ⓒ한국관광공사

 

숙소와 서핑숍 등 서퍼를 위한 인프라가 잘 조성돼 있다. 모래사장에서 야영도 할 수 있어 서핑과 캠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최근에는 스킨스쿠버 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서핑이 처음인 사람도 편안하게 강습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으니 본인의 실력에 맞는 프로그램을 미리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한국관광공사

 

해안도로가 생기면서 주변으로 서핑숍, 카페뿐만 아니라 클럽, 펍들이 많이 생기며 양양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게 되었고, '양리단길'이라는 별칭까지 얻게되었다.

 

ⓒ한국관광공사

 

마치 해외의 해변처럼 펍에서는 신나는 음악과 자유로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고, 디제잉 파티등 다양한 파티까지 열리며 마치 축제처럼 뜨거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인스타그램 @dudungsil.yangyang

 

스케줄 양양, 페이보릿, 플리즈웨잇, 솔티캐빈, 두둥실 등 SNS에서 핫한 카페들이 모여있어 양양의 필수코스로도 손색이 없다.

 

ⓒ한국관광공사

 

인근에 죽도정 전망대와 인구항 등의 볼거리가 있어 정겨운 어촌마을의 풍경도 감상할 수 있다. 인근 동산항에서는 바다낚시도 가능하다.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