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두둥실

양양 두둥실

서핑의 성지라고 불리우는 양양! 그중에서도 가장 핫한 죽도해변과 300M 거리의 인도네시아에서 들여온 자재들로 예쁘게 꾸며진 발리느낌 가득한 양양의 두둥실 입니다. 맛있는 음식과 예쁜 음료들, 어떻게 찍어도 예쁜 수영장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운영시간

매일 10:00 - 새벽 02:00(라스트오더 새벽 01:00)


체험내용

- 1인 스탠딩 티켓
- 주간 카바나 set
- 주간 썬베드 set


유의사항

※ 하나로마트를 왼쪽으로 두고 우회전! 편의점 골목으로 290미터 들어오세요.
※ 반려견 동반입장 불가합니다.
※ 두둥실의 수영장은 서비스공간입니다. 수영장관련 안전사고에 대해서 두둥실은 아무 책임이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두둥실을 안전하게 이용해 주세요!


홈페이지

www.instagram.com


대표번호

033-672-0770


주소

강원 양양군 현남면 창리길 29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dudungsil.yangyang

 

두둥실

  • 강원 양양군 현남면 창리길 29
  • 매일 10:00 - 새벽 02:00
  • 1인 스탠딩 티켓, 주간 카바나 set, 주간 썬베드 set 예약가능
  • 반려견 동반 불가

 

ⓒ한국관광공사

 

양양에는 죽도를 기준으로 북쪽에는 죽도해수욕장, 남쪽에는 인구해수욕장이 있는데 이 곳에 해안도로가 생기면서 주변으로 서핑숍, 카페, 클럽, 펍들이 많이 생기게 되었고 최근에는 이 곳이 '양리단길'이라 불리며 양양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인스타그램 @dudungsil.yangyang

 

두둥실은 죽도해변에서 차로 3분, 인구해변에서 차로 4분거리의 '양리단길'에 자리 잡은 카페로 인도네시아에서 들여온 자재들로만 꾸며진 카페로 마치 발리에 방문한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가 가득한 곳이다. 모든 공간이 휴양지 느낌이 가득해 양양의 필수방문코스로 자리매김했다.

 

인스타그램 @dudungsil.yangyang

 

썬베드와 카바나가 둘러싸고 있는 가운데의 수영장은 마치 해외의 리조트같은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며 카페를 이용하며 가벼운 물놀이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장소이다.

 

인스타그램 @dudungsil.yangyang

 

일반적인 카페와는 다르게 두둥실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미리 사전에 예약 후 방문해야 한다. 1인 스탠딩 티켓, 카바나, 썬베드 이용권을 판매하고 있으며 카바나와 썬베드 이용권의 경우 가격대가 조금 비싸다고 느껴질 수 있다.

 

인스타그램 @dudungsil.yangyang

 

하지만 카바나의 경우 최대이용인원이 8명, 썬베드의 경우에는 4명이고 각각 식음료권을 30만원, 20만원씩 제공하고 있고 플로워 타월, 바스타월, 웰컴드링크 그리고 두둥실 이용4시간까지 포함된 가격이니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단체로 방문했을 때에는 부담스럽지 않게 즐길 수 있다.

 

인스타그램 @dudungsil.yangyang

 

기본적인 음료와 주류뿐만 아니라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식사메뉴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안주까지 다양하게 팔고 있어 어느 시간대에 방문해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이 이 곳의 특징이다.

 

인스타그램 @dudungsil.yangyang

 

이국적인 무드가 그립다면 두둥실에 방문해서 해외부럽지 않은 파티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인생샷도 남겨보는 걸 추천한다.

 


요금/비용 안내

1인 스탠딩 티켓
50,000
주간 카바나 set 350,000
주간 썬베드 set 25,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