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비치

멍비치

국내 애견인구 1000만 시대지만 다수 애견인들이 다중이 출입하는 계곡, 바닷가, 강가 등을 반려견과 동시에 출입하는 것은 각종 제약과 불편이 따르기 마련이였다.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고 반려견과 자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애견전용해수욕장 멍비치는 강원도 양양에 위치하였으며, 해변길이 300m 중 150m를 애견 전용 구역으로 차단하여 일반관광객과는 분리된 공간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반려견이 모래사장을 뛰어놀고, 모래찜질을 즐기고, 바다에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으며, 부지내 노지캠핑장은 야영을 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여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이색 휴가지로 떠오르고 있다.



운영시간

매일 09:00 - 18:00


휴무정보

기상악화나 현지사정으로 인한 휴무는 카페안내 확인요망


체험내용

- 강아지 샤워장
- 사람 샤워장


유의사항

※ 도사견, 아메리칸 핏불테리어, 아메리칸 스테퍼드셔, 아메리칸 스테퍼드셔 불테리어, 로트와일러 및 위 5종의 믹스견은 입장이 불가한 견종입니다.
※ 동반한 반려견으로 인한 모든 사고는 반려인의 책입니다.
※ 멍비치 내에선 취사,취식,흡연이 불가능합니다. (애견에게 무해한 과일을 락엔락에 넣어 반입가능합니다.)
라면, 피자, 치킨 등 음식 반입불가 / 모든 애견이 몰려들어요
※ 간식, 터치는 반드시 상대 견주분께 허락을 받은 후에 해주세요. (알러지 등 많은 문제가 생깁니다.)
※ 사람용 보트, 홍학 튜브 등 큰 튜브는 반입이 불가능합니다.
※ 간이의자, 돗자리를 제외한 개인 캠핑용품(텐트, 파라솔, 타프 등)은 반입할 수 없습니다
※ 가까운 곳에 도로가 있습니다. 해변 밖에선 반드시 목줄을 해주세요!
※ 반려견의 배변은 해변에 비치된 배변봉투에 담아 배변통에 버려주세요
※ 환경과 멍비치를 위해 반려견의 배변을 제외한 쓰레기는 모두 가져가주세요. (멍비치엔 쓰레기차가 오지도 않고 분리수거 시설도 따로 없습니다.)
※ 반려견이 바다와 낯선 환경에 적응할 시간을 충분히 주세요!
※ 오신 반려가족들을 위한 곳인만큼 서로 배려해주세요.


홈페이지

cafe.naver.com


대표번호

02-1661-1063


주소

강원도 양양군 현남면 광진리 78-20 (현남면)


상세소개

인스타그램 @sunhyeongyoon

 

반려인구 1500만 시대, 그만큼 강아지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소동물들을 정말 내 가족처럼 아끼고 사랑하는 반려인의 비중도 늘고있습니다. 멍비치는 이러한 반려인들이 여름철 휴가기간에도 가족같은 강아지와 함께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는 곳입니다.

 

인스타그램 @tomasunnnn

 

양양에 위치한 멍비치는 국내 유일의 애견전용 해수욕장입니다. 1년에 오직 45일만 운영하는 특별한 곳으로 여름철이면 전국 각지에서 모든 반려인과 반려견들이 모여드는 인기 만점 휴양지입니다.

 

인스타그램 @sunhyeongyoon

 

해변길이 300m 중 150m를 반려견 전용구역으로 지정한 곳으로 강아지의 천국이라 불리며 곳으로 한번 다녀오면 매년 찾게 된다는 마성의 매력을 지닌 곳이랍니다.

 

인스타그램 @_yoga_hem

 

강아지 샤워장을 운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전용 타월도 함께 판매하고 있고 사람 샤워장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파라솔 이용권은 입장권 구매 시에 함께 구매가능하고 튜브, 돗자리는 현장에서 구매가능합니다. 수영이 낯설고 서툰 반려견을 위해 구명조끼도 대여하고 있으니 걱정마세요!

 

@인스타그램 yong4211

 

반려견이 뛰어놀기 좋은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을뿐만아니라 멍비치를 운영하는 사장님 뿐만아니라 일하는 직원분들도 모두 강아지를 사랑하는 분들이라 우리집 댕댕이와 방문하시면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거에요!

 

인스타그램 @_yoga_hem

 

시리도록 푸른 하늘과 청량한 바다가 가득한 이 곳, 가족같은 반려견과 잊지못할 특별한 여름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양양의 멍비치로의 휴가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요금/비용 안내

견주입장료 5,000
소형견 (5kg 미만) 5,000
중형견 (5kg~10kg) 10,000
대형견 (10kg 이상) 15,000
파라솔 이용권 10,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